인천 구월 타미성형외과, 강준모 원장 영입

뉴스 제공
타미성형외과
2016-09-23 13:49
서울--(뉴스와이어)--인천 구월동 타미성형외과가 최근 강남의 명성이 높은 성형외과 원장을 역임한 강준모 원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성형외과 전문의인 강준모 원장은 원진성형외과 외에도 더뉴성형외과 원장과 서울의료원 성형외과 과장을 역임한 바 있다. 강 원장은 중년대상 상·하안검수술, 리프팅 등의 동안수술에 중점적인 경력을 쌓은 성형외과 전문의로 잘 알려져 있다.

눈은 시선이 제일 먼저 마주치는 얼굴 부위이며 얼굴의 피부노화도 눈꺼풀로부터 시작되므로, 노화된 얼굴을 젊게 되돌리는 데는 상·하안검 성형수술이 가장 효과적이다.

강준모 원장은 “회춘동안 성형수술로 알려진 상·하안검 중년성형수술은 40대 이후 눈이 작아보이게 하고 시야까지 방해하는 윗눈꺼풀 처짐, 눈밑의 불룩하게 처진 지방과 피부근육이 펴지면서 탄력 있고 산뜻한 눈매로 변화시켜준다”고 말했다.

강 원장에 따르면 보편적인 눈처짐 개선 수술 방법으로 상안검 성형이 있는데 구체적으로는 눈꺼풀의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면서 새로운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방법, 쌍꺼풀을 만들지 않고 처진 피부만 절제해내는 방법, 눈썹 아래의 피부를 절제하는 방법 등이 있다.

또한 눈썹밑절개거상법은 눈꺼풀의 피부가 두꺼워 상안검 성형이 어색한 환자에게 권장한다. 눈썹밑피부절제와 눈썹거상술을 함께 진행해 처진 눈썹을 들어 올려 눈꺼풀을 좀 더 자연스럽고 시원스런 눈매를 만들어준다.

하안검 성형수술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아랫 눈꺼풀의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을 잃으면 차츰 처지고 골이 져 보일 경우에 효과적이다. 눈밑 안와지방이 약해진 눈밑 피부조직을 밀고 나오면서 반달 모양의 ‘눈밑지방 주머니’로 나타나게 되면 하안검 성형수술을 고려할 수 있다. 개인별 증상에 따라 눈밑주름 교정, 눈밑처짐 교정, 눈밑지방 제거 및 재배치 등 시술방향이 달라질 수 있다.

강준모 원장은 “상·하안검 성형은 물론 눈썹밑절개거상법도 구체적인 부위와 노화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쳐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인천 구월동 타미성형외과: http://www.tami4u.com

연락처

타미성형외과 홍보대행
키위피알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안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