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문기업 올박스, 이태리 명품 브랜드 ‘스피도미터’와 함께 기능성 향기 시장 진출

올박스, 스피도미터 기능성 향기 제품의 기획 및 개발 맡아

스피도미터 오피셜과 함께 공동 해외 진출 예정

뉴스 제공
올박스
2016-09-26 08:00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주)올박스(대표 조수영)가 이태리 브랜드 ‘스피도미터’와 기능성 향기 시장에 진출한다.

브랜드 마케팅 전문 회사인 올박스는 그동안 ‘김나운의 더키친’ 등 브랜드 개발과 제품 혁신을 전문으로 해 온 기업으로, 브랜드 혁신을 통한 성공 사례가 해외에까지 알려져 이번 비즈니스가 성사되었다고 밝혔다.

이태리의 젊고 개성 있는 쥬얼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스피도미터’는 ROLEX의 아이코닉한 베젤에서 영감을 얻은 ‘브레이슬릿 컬렉션’으로, 처음 공개된 2014년부터 빠른 속도로 셀러브리티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박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위해 방한한 ‘스피도미터 오피셜’의 개발 책임자 마이클 글레이즈(Michael Gleiss)는 “올박스의 브랜드 혁신 사례들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그래서 스피도미터의 새로운 기능성 향기 제품을 올박스와 함께 개발하고자 방한했다”고 말했다.

이번 개발 제품을 시작으로 올박스와 스피도미터 오피셜은 다양한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스피도미터 브랜드로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기획 및 개발하는 스피도미터 기능성 향기 제품은 올박스가 기획, 개발하고 생산은 국내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전진바이오팜㈜(대표 이태훈)이 담당하며, 유통은 기존 스피도미터의 유통을 담당하는 두오모인터내셔널(대표 설민호)이 담당하기로 했다.

올박스 개요

㈜올박스(대표이사 조수영)는 온라인·모바일·홈쇼핑 판매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개발하고 다수의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제조 및 유통 전반에 걸친 노하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세분화·전문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원가 분석에서부터 판매가 설정, 브랜드 개발 및 패키지 디자인 등 협력사를 위한 원스톱 브랜드 컨설팅과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대시킬 수 있는 효과적이며 체계적인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lbox.co.kr

연락처

올박스 홍보대행
워킹피컴퍼니
연제창 이사
02-512-9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