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의 여왕’ 김나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밥퍼나눔’ 봉사활동 참여
한파 속에서도 사랑의 온기로 따뜻함 나눠
밥퍼나눔 봉사활동은 다일공동체에서 주최하며 소외된 이웃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로 올해 29회째를 맞았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탤런트 김나운 씨를 비롯해 다일공동체 홍보대사 배우 박상원 씨, 마크 리퍼트 주한 미국대사 등 3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마크 리퍼트 대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기업부터 개인까지 정성을 모아 마련한 방한복과 사랑의 도시락, 핫팩 6,000여개 등을 2,500여명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냈다.
김나운 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김나운 씨 소속사인 ㈜올박스 조수영 대표는 “앞으로도 김나운 씨와 함께 진정한 마음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박스 개요
올박스(대표이사 조수영)는 온라인·모바일·홈쇼핑 판매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개발하고 다수의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제조 및 유통 전반에 걸친 노하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세분화·전문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원가 분석에서부터 판매가 설정, 브랜드 개발 및 패키지 디자인 등 협력사를 위한 원스톱 브랜드 컨설팅과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대시킬 수 있는 효과적이며 체계적인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lbox.co.kr
연락처
올박스 홍보대행
워킹피컴퍼니
연제창 이사
02-512-9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