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KISS U2 옥션 올킬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6-10-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IT 유통기업 가우넷이 자사 브랜드 KISS 블루투스 이어폰 ‘U2’의 옥션 올킬 런칭을 기념해 단독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옥션 올킬을 통해 U2 이어폰을 구매하면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과 블로그 리뷰를 남기고 응모하는 고객들에게 각각 CU편의점 3천원권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00% 전원 증정한다.

KISS U2 제품은 노이즈 감소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APT-X코덱을 지원하여 CD급 품질의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최신 블루투스 4.1버전을 지원하며 11mm 대구경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여 전 음역대에 걸쳐 강력하면서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우넷은 KISS U2 제품은 뛰어난 가성비로 고가의 이어폰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음질을 구현하며 IPX6 방수등급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KISS U2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KISS U2 블루투스 이어폰 할인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픈마켓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가우넷
유통사업부 온라인팀
이아진
02-717-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