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노이즈 캔슬링 탑재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폰 키스 H68N 출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6-10-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IT전문 유통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이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된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폰 ‘키스 H68N’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스 H68N 블루투스 헤드폰은 고음질 무선 음악 감상을 위해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적용해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생생한 원음 사운드 재생에 최적화 됐다. 40mm 대구경 하이엔트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여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에 맑고 깨끗한 고음 사운드를 재생한다.

내장된 리튬이온 배터리는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소재의 고급 가죽을 적용한 이어패드는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최신 블루투스 4.0버전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전용 하드케이스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골드 컬러의 알류미늄 메탈 하우징을 채용하여 고급스런 느낌을 강조함은 물론 헤어밴드 부분을 브라운 컬러로 마무리하여 클래식함을 더하여 패션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키스 H68N은 온라인 사이트 ‘가우넷 스토어’나 각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99,000원이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 가우넷
유통사업부 온라인팀
이아진
02-717-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