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지주사 VW WIN Century Inc., 미국 사업 시작

뉴스 제공
VW WIN Century Inc.
2016-10-12 13:03
시카고--(뉴스와이어)--아시아계와 미국계가 공동 보유한 상장사 VW WIN Century Inc.(OTCQB 거래명: VWIN)가 처음으로 미국 사업을 시작한다.

창립자이자 회장 겸 지배주주인 스탠리 고(Dato' Seri TeikKeng Goh)는 “내가 가진 경험을 활용해 아시아 내에 구축한 것과 유사한 형태의 사업을 미국에서 펼치는 것이 목표다. 기존의 사업들은 평균 이상의 매출총이익과 독창적인 산업 프로파일 그리고 높은 수준의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당사는 세계에서 유일한 하이테크 철갑상어 양식 테마파크를 건설, 보유 및 운영할 2곳의 기업을 인수할 의향이 있다. 당사의 주력 제품인 캐비아는 하이앤드 화장품, 스킨케어, 의료분야 바이오과학 줄기세포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2곳 중 한 곳의 기업은 캄보디아 내 영업권을 획득한 복권 및 글로벌 온라인 도박 사업체인 Win Lotto Plc.를 보유 및 운영하게 된다. 우리 회사는 올해 말까지 2곳의 기업에 대한 인수 작업을 마무리하고 장외시장인 OTCQB에서 거래되는 당사 주식을 2년 내 나스닥에 상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티브 탄(SeeKuy Tan) VW WIN Century Inc. CEO는 미국과 아태지역에서 직접판매 및 네트워크 판매 분야에서 명성을 갖춘 인물이다. 당사 고문인 브루스 배런(Bruce Barren)이 회장직을 맡고 있는 EMCO/Hanover Group은 1971년 창립한 기업으로 지금까지 30억 달러 이상의 금융거래를 처리한 국제적인 머천트 뱅크로 1,000여곳에 달하는 기업들의 금융거래를 전담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며 VW WIN의 추정치, 믿음, 기대에 기반하고 있다. 또한 VW WIN이 실제 도출할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 기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예상한다’, ‘계획’, ‘가능성’, ‘제안’, ‘만약’, ‘협상’, ‘언제’, ‘믿는다’, ‘할 것이다’, ‘추산한다’, ‘지속한다’, 그리고 이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식별된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진술과의 차이를 유발하거나 원인을 제공하는 리스크와 불확실성, 기타 요소로는 현재 진행중이거나 미래에 있을 지적재산권 위반에 대한 제재조치, 성공적인 특허 침해 소송 제기 및 합의, VW WIN이 경영에 필요한 파이낸싱을 확보하고 충분한 현금 흐름을 형성하며 적정 수준의 부채 규모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통신분야 시장 경쟁 증가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를 비롯한 기타 요소들은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 등 VW WIN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공시자료의 ‘리스크 사항’에 기재되어 있다. 제출된 자료들은 VW WIN의 웹사이트(http://www.flexfridge.com) IR 파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W WIN이 본 보도자료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법에 의해 강제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와 미래에 벌어질 사건 등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어떠한 의무를 가지지 않는다.

VW WIN, Inc. 개요

VW WIN Century Inc. 는 2016년 9월 OTCQB 상장사인 Flexridge Inc.를 인수했다. Flexridge Inc. 는 전체 회계감사를 마치고 현재 회계보고를 진행 중인 기업으로 DTC(중앙예탁기관) 등록 자격과DWAC(예탁금 입출금) 자격이 부여되었으며 VW WIN Century Inc.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당사는 평균 이상의 운영 마진과 지속 가능한 성장, 그리고 저평가된 자산이 특징인 아시아 시장이 가지고 있는 기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VW WIN의 사업 계획과 전략은 당사가 가진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능력이 반영된 것으로 당사는 매우 성공적이었던 기업 경영 관련 경험을 글로벌 시장에 도입해 주주 이익 극대화를 추구할 수 있다.

연락처

VW WIN Century Inc.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