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지주사 VW WIN Century, 미국 샌페드로에서 투자 세미나 개최

LA와 오렌지카운티 지역 비즈니스 리더 한 자리에

뉴스 제공
VW WIN Century Inc.
2016-10-14 11:04
시카고--(뉴스와이어)--VW WIN Century Inc. (OTCQB 거래명: VWIN)가 10월 16일(현지시간) 미국 샌페드로에서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샴페인과 캐비어가 구비된 모터요트 ‘모레타아니아호’에서 진행될 본 행사는 회사 창립자 겸 지배주주인 스탠리 고(Dato' Seri TeikKeng Goh) 회장, 스티브 탄(SeeKuy Tan) CEO등 회사 경영진이 참석해 미국인 투자자들과 함께 아시아와 미국 내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시아계와 미국계가 공동 보유한 상장사 VW WIN Century Inc.는 미국 투자자와 금융기관, 헤지펀드, 은행들을 대상으로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의 투자 기회를 알리기 위해 일련의 투자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VW WIN은 중국을 비롯해 한국, 필리핀, 캄보디아에서 생명과학, 농업, 화장품, 철갑상어 캐비어 활용 분야, 테마 파크, 온라인 도박 사업, 그리고 네트워크 마케팅 분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샴페인과 캐비어가 구비될 16일 행사는 초청자만 참석 가능하다. VW WIN가 개최할 두 번째 세미나는 뉴포트 비치의 발보아 베이 클럽에서 바로 다음날 열리며 기자회견과 리셉션이 먼저 진행될 예정이다.

세 번째 투자 컨퍼런스는 10월 18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되며 퍼시픽소더비의 엠버 앤더슨과 브랜든 화이트가 진행한다. VW WIN 그룹 리셉션은 10월 19일 LA의 캘리포니아 클럽에서 열리며 최종적으로 10월 20일 비벌리힐스 룩스 호텔에서 마무리 미팅으로 행사를 끝내게 된다. 모든 세미나와 행사는 오후 4시에서 8시 사이에 진행된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며 VW WIN의 추정치, 믿음, 기대에 기반하고 있다. 또한 VW WIN이 실제 도출할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 기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예상한다’, ‘계획’, ‘가능성’, ‘제안’, ‘만약’, ‘협상’, ‘언제’, ‘믿는다’, ‘할 것이다’, ‘추산한다’, ‘지속한다’, 그리고 이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식별된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진술과의 차이를 유발하거나 원인을 제공하는 리스크와 불확실성, 기타 요소로는 현재 진행중이거나 미래에 있을 지적재산권 위반에 대한 제재조치, 성공적인 특허 침해 소송 제기 및 합의, VW WIN이 경영에 필요한 파이낸싱을 확보하고 충분한 현금 흐름을 형성하며 적정 수준의 부채 규모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통신분야 시장 경쟁 증가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를 비롯한 기타 요소들은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 등 VW WIN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공시자료의 ‘리스크 사항’에 기재되어 있다. 제출된 자료들은 VW WIN의 웹사이트(http://www.flexfridge.com) IR 파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W WIN이 본 보도자료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법에 의해 강제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와 미래에 벌어질 사건 등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어떠한 의무를 가지지 않는다.

연락처

VW WIN Century Inc.
(312) 614-1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