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진경옥 교수, 2016부산가을독서문화축제 일환으로 ‘진경옥 작가와의 만남’ 행사 가져

14일 오후 2시 시민공원 시민사랑채 안용복방에서 특강

‘패션, 영화를 디자인하다’ 부산문화재단 우수도서 선정

뉴스 제공
동명대학교
2016-10-14 13:25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 진경옥 교수(패션디자인학과)가 14일 오후 2시부터 부산 시민공원 시민사랑채 안용복방에서 책 ‘패션, 영화를 디자인하다’(진경옥 지음, 신국판 320쪽 올 컬러)에 대한 ‘진경옥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갖는다.

책 ‘패션, 영화를 디자인하다’는 영화 속 패션이야기를 담아 부산문화재단 우수도서에 선정됐다.

부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산지니출판사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2016부산가을독서문화축제 일환으로 진 교수는 이날 관련 특강도 한다.

진경옥 교수는 이화여대와 동 디자인 대학원을 졸업하고 뉴욕 주립대 패션인스티튜트 오브 테크놀로지(F. I. T.)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으며 경희대에서 패션디자인 전공 이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로드아일랜드주립대(URI)에서 패션드레이핑 강의를 맡았고 (사)한국패션문화협회와 한국패션조형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 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 가르치는 대학을 선정하는 ACE사업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051-629-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