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 ‘최고등급’ 취득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6-10-14 13:27
서울--(뉴스와이어)--IT교육 전문기업 KG아이티뱅크가 고용노동부에서 발표된 2016년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최고등급 3년 인증기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본점, 강남점, 구로점, 종로점, 연지점, 동대문점, 부산점 등 전 지점 모두 최고 등급 기관으로 인증을 받게 됨에 따라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IT교육기관으로 올라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훈련기관 인증평가는 훈련의 질과 성과를 제고하여 정부지원 자격을 인증하는 제도로서 준법성, 재정건전성, 훈련인프라 확보 및 운영, 훈련성과(취업률, 중도탈락률), 훈련전담인력 확보 및 운영, 기관장 역량 및 지속가능성, 훈련생관리 및 훈련생 만족도, 훈련과정 개발 및 운영 등의 내용을 평가하여 3년 등급, 1년 인증, 인증유예의 3등급으로 결정한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는 “구성원 모두가 현장중심의 교육훈련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특히 산업체의 주문식 실무교육 도입의 체계를 구축한 노력이 고용노동부의 정량적, 정성 만족도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KG아이티뱅크는 올해 마지막 100% 국비지원 훈련인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신규 과정을 개설하여 훈련생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네트워크, 정보보안, 클라우드, 자바&빅데이터, 모의해킹, DB엔지니어 등의 과정이 있으며, 전국 지점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허수미
02-3675-6777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3672-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