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숙박하며 영감을 주는 여행지 둘러보기

최고급 브랜드 호텔, 수상 경력 있는 자체 ‘영감 있는 숙박’ 상품에 객실에서 예약 가능한 1/3/5 체험과 영감 있는 음료 등의 추가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10-14 17:0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5년에 성공적으로 출시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의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 이니셔티브가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동안에만 진행하는 독점 이벤트 및 서비스를 확대 제공했다.

26개의 모든 콘래드 호텔에서 세심하게 엄선한 1/3/5 시간 짧은 여행 일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투숙객을 현지 문화와 연결해주는 데 집중해온 브랜드 고유의 특징을 살려, 이번에 ‘영감 있는 숙박’에 새롭게 추가된 프로그램에는 고급 호텔에서의 맞춤형 객실 내 ‘체험 메뉴’와 세계 전역에서 공급 받아 호텔 바와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음료 메뉴, 그리고 이번 10월부터 세계 전역의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지역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장터 이벤트도 포함된다.

존 반더슬라이스(John Vanderslic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총괄은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가 광범위한 자체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감에 따라, 우리는 호텔 투숙객이 각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영감 있는 숙박’에 새로운 서비스가 더해지면서 방문객들은 호텔 내에서 이들 도시의 경이로움을 경험하며 즉시 예약 가능한 짧은 여행 상품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영감 담당 이사 겸 수상 경력이 있는 여행 저널리스트인 피터 존 린드버그(Peter Jon Lindberg)의 지도 하에, ‘영감 있는 호텔’ 이니셔티브는 투숙객들이 진짜 현지인의 시각으로 주변 관광지를 더욱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는다. 포르투갈 알가르베 해안(Algarve coast)에서의 굴 채취부터 일본 도쿄의 소바 장인한테서 배우는 메밀소바 만들기까지, 콘래드 1/3/5 체험 여행 일정 덕분에 투숙객은 그들이 가능한 시간에 개인별 관심사에 맞게 짜여진 완전 진짜 같은 체험을 하며 여행지에 흠뻑 빠질 수 있다.

린드버그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투숙객에게 그들을 현지 문화와 이어주는 ‘오직 여기에서만’ 할 수 있는 고유의 체험을 제공하며 그들의 방랑벽을 확실히 만족시켜주고 있다”며 “우리는 이러한 호텔 내 신규 서비스로 ‘영감 있는 숙박’ 프로그램을 개선해 나가면서, 투숙객이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그들의 관심을 붙잡아 새로운 여행지를 방문할 때마다 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싶다”고 말했다.

콘래드 1/3/5 체험 주문 서비스(Ordering a Conrad 1/3/5)

시간이 최고의 호사라는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여행객이 객실에서 더욱 편안하고 손쉽게 콘래드 1/3/5 체험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0월에, 고급 콘래드 호텔에서는 투숙객에게 객실에서 메뉴판으로 직접 1개 이상의 1/3/5 체험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추가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룸서비스와 비슷하게, 투숙객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그들이 체험하고 싶은 활동을 단순히 체크해 호텔 컨시어즈가 처리할 수 있도록 메뉴판을 문에 걸어두기만 하면 된다. ‘영감 있는 숙박’ 체험 메뉴판에 있는 개별 활동은 여행지별로 독특하며 투숙객의 선호도에 따라 1/3/5 시간의 짧은 여행으로 조직된다.

영감 있는 음료 메뉴(Inspired Drinks Menus)

투숙객은 이제 새로운 ‘영감 있는 음료’ 바 메뉴들과 함께 콘래드 호텔 및 리조트만의 가장 독특한 몇몇 여행지로 활기찬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고급 호텔에서만 이용 가능한 ‘영감 있는 음료’ 메뉴는 고급 콘래드 호텔에서 엄선한 손으로 직접 만든 독특한 칵테일로 일반적인 서비스 타임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놓는다.

투숙객은 전통 마티니에 리치 리큐어와 딱총나무 꽃 시럽, 레몬주스 한 방울을 곁들여 달콤한 맛과 신맛이 미묘하게 어우러진 음료인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Conrad London St. James)의 ‘여행객의 영감(Travellers’ Inspiration)’을 맛볼 수 있다. 전통적인 중동 리큐어인 아라크(Arak)에 상큼한 석류주스와 오렌지 한 조각을 곁들인 음료인 콘래드 카이로(Conrad Cairo)의 ‘오크 베이루트 피즈’(Oak Beirut Fizz)도 한번 마셔보라. 콘래드 마카오(Conrad Macao)의 맛을 경험하고 싶으면, ‘헬씨 부다’(the Healthy Buddha)가 보드카 한 방울을 곁들여 1일 복용량만큼의 비타민 A와 C를 제공한다. 콘래드 몰디브(Conrad Maldives)에서 일광욕을 즐기면서 티키 머그컵에 제공되는 스파이시 럼주와 수제 진저비어를 넣은 ‘랑갈리 스토미’(Rangali Stormy)에 흠뻑 취해보는 것도 좋다.

일정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술에는 또한 콘래드 뉴욕(Conrad New York)의 ‘프로세코 앤 아이스팝’(Prosecco & Ice Pop)도 포함되며 이 모든 음료가 10월부터 12월까지 전체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바 메뉴에 포함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 @ConradHotels를 팔로우하면 ‘영감 있는 음료’ 메뉴를 제공 받고 시그니처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다.

콘래드 1/3/5 장터(Conrad 1/3/5 Marketplace)

콘래드는 인기 있는 투숙객 장터 아이디어를 콘래드 더블린(Conrad Dublin), 콘래드 마이애미(Conrad Miami), 콘래드 베이징(Conrad Beijing) 같은 역동적인 장소로 끌고 와 호텔 내부에서의 콘래드 1/3/5 체험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다. 고급 콘래드 호텔에서만 독점적으로 1일 장터 행사를 주최하는데, 이 행사에는 1/3/5 체험 프로그램으로 콘래드와 제휴한 현지 노점상이 초대돼 그들은 각자의 공예품을 선보이고 라이브 뮤직으로 여흥을 돋우며 보석제작부터 위스키 제조 시현까지 직접 개별 지도를 하면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장터를 연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페이스북 행사 페이지에서 장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스웜 앱으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1일 숙박권 얻기

10월 4~17일 사이에 콘래드 마이애미나 10월 18~31일 사이에 콘래드 뉴욕을 방문하는 여행객은 세계 전역의 어떠한 콘래드 호텔에서도 사용 가능한 1일 숙박권을 얻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스웜(Swarm)’ 앱 사용자는 이 앱으로 호텔 체크인 및 1/3/5 체험에 등록하면 이 대회에 자동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여행객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StayInspired와 #Conrad135)로 @ConradHotels를 팔로우해 온라인 대화에 동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할 경우, 인스타그램에서 @ConradHotels135를 팔로우하면 투숙객은 세계 전역에서 쉽게 1/3/5 체험을 살펴볼 수 있다. 10월 한달 내내 콘래드 런던과 콘래드 마이애미, 콘래드 뉴욕, 콘래드 인디애나폴리스를 비롯한 고급 호텔에서는 스냅챗을 통해 특별한 ‘영감 있는 숙박’ 지오필터(geo-filters)를 사용할 수 있다.

콘래드 투숙객은 이 브랜드의 콘래드 컨시어즈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StayInspired.com)를 통해 영감 있는 여행 관련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자료들로 여행객은 각자의 콘래드 1/3/5 체험 일정을 저장 및 공유하고 사진과 동영상, 지도 형태의 사용자 컨텐츠에 접근하거나 호텔 컨시어즈를 통해 숙소 및 체험 예약을 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유일한 호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 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 H아너스’는 회원이 같은 호텔에 숙박할 경우 포인트와 마일리지(Points & Miles®)를 적립해주고 적립한 포인트를 숙박 제한기간 없는 무료 숙박으로 보상해준다. H아너스 포인트 외에 콘래드호텔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를 통해 직접 숙박을 예약한 힐튼 H아너스 회원은 최저 요금, 디지털 체크인, 무료 인터넷 사용, 예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 또는 http://news.conradhotels.com 참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원활한 교류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또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에 의해서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을 통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5개 대륙 26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예약은 www.conradhotels.com 에서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7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7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3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마그리노(Magrino)
로라 로페스(Laura Lopez)
+1 212 957 3005
conrad@s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