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이태원점, ‘현대카드 고메위크 19’ 참가

28일 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대 미식 페스티벌

붓처스컷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6-10-17 16:21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의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이태원점’이 현대카드와 함께 하는 ‘고메위크(Gourmet Week) 19’를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고메위크’는 ‘현대카드’가 주관하고 서울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미식행사로 (주)SG다인힐은 ‘붓처스컷’의 ‘이태원점’이 참가한다. 해당 기간동안 ‘붓처스컷 이태원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붓처스컷’의 코스메뉴를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메뉴는 런치와 디너 각 1종씩이며 ‘뉴욕스트립(New York Strip)’, ‘안심(Filet Mignon)’, ‘CRF 립아이(CRF Prime Rib Eye)’ 등의 메인 메뉴 중에서 스테이크를 선택 하면 ‘콥 샐러드(Classic Cobb Salad)’, 오늘의 사이드 등으로 구성된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가격은 런치는 60,000원, 디너는 120,000원으로 ‘고메위크’ 이용 시 50% 할인 적용된다.

‘고메위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현대카드 플래티넘 카드’이상의 고객은 ‘현대카드 MY MENU’ 앱을 통해 원스톱(One-Stop)으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예약 후 노쇼(NO-Show)를 방지 하기 위해 예약 보증금 제도가 도입되었으며 보증금 환불을 원할 경우 이용 예정일을 기준으로 3일 전까지 취소 시에 환불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다. 예약 취소에 의한 잔여 좌석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 앱 이용 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정통 이탈리안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투뿔등심 고담’, 수제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피자와 다양한 브릭오븐 그릴 요리의 핏제리아 & 리스토란테 ‘꼬또’, 화덕을 베이스로 피자와 파니니를 선보이는 ‘핏제리아 꼬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중식브랜드 ‘Mazing.A’와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을 성공적으로 론칭해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