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CCS 온라인 코스 인증 시스템에 3개 온라인 코스 통과

2016-10-19 09:37
브뤼셀, 벨기에--(뉴스와이어)--헐트(Hult)국제경영대학원(Ashridge 포함), IE경영대학원, 개방대학(The Open University) 경영대학원이 EOCCS로부터 코스를 인증받았다고 EFMD글로벌네트워크가 발표했다.

IE퍼블리싱 디렉터 마틴 로드리게스(Martin Rodriguez)는 “마케팅 분과의 온라인대중공개강좌(MOOC)가 EOCCS 인증을 받아 자랑스럽다. 마케팅 혼합 실행(Marketing Mix Implementation)은 MOOC 특화 코스 중 처음으로 EOCCS 인증을 받은 것이다. 온라인 교육은 IE DNA에 중요한 일부로, 인증 과정 참여는 영예로운 일이자 온라인 교육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 수 있는 기폭제가 된다”고 말했다

헐트국제경영대학원(Ashridge 포함)의 요한 루스(Johan Roos) 최고학술책임자(CAO)는 “온라인 코스 시장의 경쟁이 아주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EOCCS는 견고한 기준이 되고 있다. 우리의 온라인 경영학석사(Master in Management) 과정이 인증을 통과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방대학 경영대학원의 외부참여 담당 부학장겸 조직행동 전공 교수인 마크 펜톤-오크리비(Mark Fenton-O'Creevy)는 “개방대학 경영대학원이 EOCCS의 첫 온라인 코스 인증 대열에 속하게 되어 기쁘다. EOCCS 인증은 우리에게 뜻 깊은 일로 온라인 교육에 접근하는 우리의 우수하고 체계적인 방식이 인정 받은 것이기 때문이다. EOCCS는 또한 고급 온라인 교육 경험을 구상, 실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 역량을 널리 알리는 데 중요한 과정이기도 하다. EOCCS가 온라인 교육 참여도를 높이고 고품질에 대한 교육 사업자들의 열망과 성과를 모두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개방대학 경영대학원은 ‘다문화 배경에서의 리더십과 경영’ 코스로 EOCCS 인증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쉬(David Asch) EFMD 품질서비스 디렉터는 “명문 경영대학원인 개방대학 경영대학원, 헐트, IE의 온라인 코스가 선구적인 EOCCS 온라인 코스 인증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통과해 매우 기쁘다. EOCCS는 품질위주의 엄격한 국제 인증 시스템으로서 고안되었으며, EFMD 승인 철학인 국제화, 실용성, 품질개선 가치와도 부합한다. 이제 시험 단계를 마쳐 총 10개 코스를 승인한 이 시스템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앤 스완버그(Anne Swanberg) EOCCS 프로젝트 디렉터는 “온라인 코스 개발에 대단한 노력을 투입하고 인증 과정까지 통과한 3개 기관들에 축하의 뜻을 전한다. EOCCS는 대학, 경영대학원, 기업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온라인 코스를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지형에 대한 최고의 국제 품질 기준을 제공하며, 기관의 시장입지 강화는 물론, 건설적인 자기평가 및 타기관 상호평가 기회를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인증 시스템은 단독 운영되거나 자격증 또는 프로그램 일부로 구성된 온라인 비즈니스 및 경영 관련 코스 제공 기관에 개방되었다.

자세한 정보 및 온라인 코스 참여 문의는 EOCCS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EFMD 개요

EFMD는 경영대학원 및 기업들의 대표적인 국제 네트워크로 전 세계 경영학 교육 및 개발에 대한 표준 확립의 선봉에 서 있으며, 또한 그 수준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EFM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efmd.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www.marketwire.com/library/20161017-EFMD-EO...

연락처

EFMD
Magdalena Wanot
+32 2 629 08 38

온라인 코스 참여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