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쿠첸, 국내 최초 금내솥 IH 압력밥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 가전 기업 웅진 쿠첸은 금내솥 IH 압력밥솥(모델명: WPA-108X)을 오는 9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내솥 IH 압력밥솥은 국내 최초로 내솥에 금(金)도금을 적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일반 스텐레스 밥솥 보다 내솥의 열전도율을 높여 윗밥, 아랫밥 편차를 줄여 고른 밥맛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내솥 디자인으로 신세대 주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현미, 발아현미, 흑미, 잡곡, 꽁보리밥 등 7가지 웰빙 건강밥 메뉴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밥맛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중 조리판을 활용해 데우기와 데치기 기능을 강화하여 각종 음식과 나물을 더욱 쉽게 조리할 수 있게 하였다.

황동 IH 압력밥솥에 이어 금내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웅진 쿠첸은 건강을 위한 밥짓기에서 한 차원 뛰어넘어 밥맛까지 풍부히 살리는 새로운 내솥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압력밥솥 시장에 ‘내솥’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밥맛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는 적절한 화력과 고른 열 전달에 있다. 이번 웅진 쿠첸이 출시하는 신제품은 열전도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내솥 기술로 빠른 시간 내솥 전체에 열을 높이고 쌀이 골고루 깊숙하게 익도록 하여 밥맛을 최대한 살렸다.

웹사이트: http://www.cuchen.com

연락처

2172-3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