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일렉트로보이스 고객 대상 사운드 경험 행사 개최

2016-10-20 14:30
용인--(뉴스와이어)--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프로사운드 브랜드인 일렉트로보이스(Electro-Voice, 이하 EV)가 고객의 제품 경험을 극대화하는 초청 행사인 ‘BOSCH/EV Oktoberfest’를 13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EV가 가지는 고유의 사운드를 초청 고객들이 직접 듣고 느껴보는 뮤직페스티벌과 같은 체험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하였다. 더불어 주요 제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고객 경험 가치를 높였다는 점도 주목받았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아시아태평양 대표인 윌프레드 스티먼(Wilfred Steeman)은 “일렉트로보이스가 가지는 사운드의 감동을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총판사인 ㈜디라직, 코오롱베니트㈜, ㈜트리콤미디어, ㈜한양전자산업이 함께 참가하여 부스 전시를 통해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설명하는 자리도 함께하여 그 풍성함을 더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개요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안전, 커뮤니케이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 제조사이다. 더 나아가 빌딩 보안, 에너지 효율과 빌딩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5년 한해, 13,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전 세계에서 17억 유로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고객의 생명, 빌딩과 자산을 최우선으로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상 감시, 침입 감지, 화재 감지와 비상 대피 안내 방송 시스템, 출입 통제 및 빌딩 관리 시스템 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며, 또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공연장 등에 사용되는 전문 음향 장비, 전 세계 1위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의 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분포된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해내고 있으며, 수많은 기반 시설과 건물 등에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 제품이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추가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schsecurity.co.kr

웹사이트: http://kr.boschsecurity.com

연락처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Sales Country Marketing
신윤빈 대리
031-326-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