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소니, 영상 보안 비즈니스 협약 체결

양 사의 영상 보안 솔루션 기술 협약

보쉬의 영상 분석과 고효율적 비트전송속도 관리와 소니의 뛰어난 화질로 고객 만족 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영업 마케팅 조직이 일본을 제외한 모든 소니 영상 보안 고객 지원

2016-11-16 15:30
용인--(뉴스와이어)--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와 소니가 영상 보안 영역에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 개발을 위해 사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유효한 이번 협약은 양 사가 기술적 전문성을 합하여 고화질과 저조도 비디오 이미징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상호 동의한 내용에 따라, 일본을 제외한 소니의 영상 보안 고객들은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영업 및 마케팅팀이 전폭적으로 응대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독과점규제 당국의 합법적 승인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파트너십 협약은 소니만의 영상 화질과 성능의 전문성에 보쉬가 가진 고효율성 비트 전송속도 관리와 최소 스토리지 요구사항과 같은 혁신성, 데이터를 읽어내고 영상을 분석하는 고도의 기술력을 더해 시너지를 내고자 한다.

소니의 이미징 제품 솔루션 그룹 대표인 Toru Katsumoto는 “이번 협약은 영상보안업계의 두 선두 기업의 기술 전문성과 장점을 더했다는 점에서 시장에 혁신을 일으킬 것이다. 고객은 4K 솔루션과 같은 소니의 뛰어난 영상 화질에 보쉬의 비트전송속도관리와 영상 분석 기능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대표인 Gert van Iperen은 “이번 협약은 보쉬 비전의 일환인 사물인터넷에 대해 지원할 수 있는 하나의 기회가 될 것이다. 사물인터넷의 눈이라고 불리게 되는 영상 보안 카메라와 데이터는 앞으로 사물인터넷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전 세계 50여개국의 소니 영상 보안 고객들은 앞으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영업 및 마케팅팀에 의해 전폭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며 이는 고객 지원, A/S, 교육 등을 포함하고 있다.

보쉬는 글로벌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조직이 소니 고객과 브랜드 제품 지원을 위해 구성된 전담 영업 마케팅팀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니는 그 브랜드 산하의 영상 보안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제조할 예정이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개요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안전, 커뮤니케이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 제조사이다. 더 나아가 빌딩 보안, 에너지 효율과 빌딩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5년 한해, 13,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전 세계에서 17억 유로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고객의 생명, 빌딩과 자산을 최우선으로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상 감시, 침입 감지, 화재 감지와 비상 대피 안내 방송 시스템, 출입 통제 및 빌딩 관리 시스템 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며, 또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공연장 등에 사용되는 전문 음향 장비, 전 세계 1위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의 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분포된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해내고 있으며, 수많은 기반 시설과 건물 등에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 제품이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추가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boschsecurity.com

연락처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Sales Country Marketing
신윤빈 대리
031-326-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