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더 빠르고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새로운 저비용 ID 영상기 센서 공개

1D 및 2D 코드 판독을 OCR 및 검사와 결합한 BOA Spot ID 영상기 센서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6-10-25 11:24
빌러리카,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이자 컴퓨터 영상기 구성 요소 및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업체인 Teledyne DALSA가 새로운 BOA™ Spot ID 영상기 센서를 공개했다.

이 센서는 경제적이고 작업 현장에서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영상기 솔루션의 최신 시리즈이다. BOA Spot ID는 품질 관리, 추적 기능, 물류 관리 및 제품 검증을 비롯한 다양한 식별 및 검증 응용 분야를 위해 1D/2D 코드 판독을 OCR 및 검사 도구와 결합했다.

BOA Spot ID에는 2가지 모델이 있다. 표준 IDS 모델에는 핵심 1D/2D 디코더가 포함되는 반면 확장형 IDE 모델에는 여기에 고급 DPM(Direct Part Marking) 디코딩, OCR 및 검사 도구가 추가된다. 이러한 새 영상기 센서는 최대 1.5픽셀의 바코드 너비 및 간격을 가진 1D 바코드와 최대 2픽셀의 셀 또는 점 크기를 가진 2D 매트릭스를 디코딩할 수 있다. 인쇄 상태가 좋지 못한 코드와 레이저/화학적 에칭, 잉크젯 또는 도트 핀 표시 방식을 사용하여 플라스틱 또는 금속 표면에 인쇄된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미지 필터와 제어 매개 변수를 제공한다. 디코딩된 기호의 품질이 ISO/IEC 및 AIM 산업 표준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등급 지정 알고리즘이 포함된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BOA Spot ID에는 BOA 영상기 시스템의 파워 및 유연성과 통합 LED 조명, 렌즈 커버 및 쉽게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결합되어 낮은 소유 비용으로 높은 가치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IP67 등급의 견고한 제품 품질 덕분에 BOA Spot ID는 가혹한 산업/씻겨 내려가는 조건에서도 잘 작동한다.

BOA Spot 영상기 센서를 이용한 검사는 정지 위치로 이동한 후 움직이는 부품 또는 PLC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더넷/IP 및 PROFINET 등의 표준 공장 프로토콜은 타사 장비 또는 공장 기업과의 직접 통신이 지원된다. 관통 및 표면 마운팅 옵션과 슬림한 폼 팩터 덕분에 자동화 및 시스템 개발자는 BOA Spot을 좁은 위치에 배치할 수 있다.

◇카메라 세부 사항 및 가용성

BOA Spot ID는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양 및 주문 세부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ledyne DALSA 웹 사이트에 있는 BOA Spot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Teledyne DALSA 지역 판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카메라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의 컴퓨터 영상기 제품 및 서비스 정보

Teledyne DALSA(www.teledynedalsa.com/mv)는 컴퓨터 영상기의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제조하고 배포하는 데 있어 전 세계의 선두 업체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및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산업 및 응용 분야에서 자동화된 검사 시스템에 사용된다.

Teledyne DALSA, Inc. 개요

Teledyne DALSA는 감지, 이미징 및 전문 반도체 제작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두 업체이다. 당사의 이미지 감지 솔루션 영역은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X-레이를 통해 보이는 것까지 다양하다. MEMS 주문 생산 공장은 세계 최고라는 평판을 들었다. 또한 자회사인 Teledyne Optech 및 Teledyne Caris를 통해 고급 3D 측량과 공간 정보 시스템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전 세계에서 약 1,400명의 직원이 근부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개별 업체의 등록 상표다. Teledyne DALSA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제품이나 서비스를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Geralyn Miller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