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리협회, 2016 부산국제수산무역 EXPO 참가

뉴스 제공
국제구리협회
2016-10-25 16:42
서울--(뉴스와이어)--국제구리협회(회장 Tony Lea)는 회원사인 (주)대창, LS-Nikko 동제련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2016 부산수산무역엑스포에 참가하여 황동어망 샘플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황동어망은 항균성과 탁월한 환경 적응성, 그에 따른 높은 수익성과 경제성 등을 그 특징으로 하고 있다. 황동어망은 구리 특유의 항균성으로 인해 수중 생물 부착을 방지해주며, 높은 내구성으로 인해 평균 수명이 7-10년 정도로 나일론 어망에 비해 월등히 높다.

뿐만 아니라 태풍 피해, 적조 피해 등 자연 재해에 의한 피해도 최소화해 준다. 이로 인해 어류 생장률은 평균 12%, 사료 효율은 평균 15% 증가하며, 수중생물이 붙지 않아 유지보수비용은 평균 25% 정도 감소한다.

이러한 특성들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경남 통영의 참돔 양식장, 경남 사천의 죽방렴 멸치어장, 강원도 고성의 아시아 최초 연어 연중 양식장 등에 황동어망이 활발히 적용되고 있다.

황동어망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부산수산무역엑스포 내 국제구리협회 부스(벡스코 제 1전시장, D31)에 방문하여 상담받을 수 있다.

국제구리협회 개요

국제구리협회(ICA)는 구리 시장 발굴과 기술 개발을 위해 설립된 국제적인 비영리 단체이다. 1960년 결성된 국제구리연구협회(INCRA)를 전신으로, 1989년 전 세계 주요 구리생산업체 및 구리합금 제조업체 24개사가 참여하여 현재의 국제적인 조직으로 재편됐다. ICA는 구리 관련 제품 기술 개발과 신규 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하며, 구리 관련 산업의 정책과 전략 수립, 국제적인 프로그램 개발 시행 및 구리 사용 촉진 활동 지원을 책임지고 있다. 2008년에 설립된 국제구리협회 한국지사(ICA Korea)는 국내 구리 관련 업계 및 최종 사용자를 대상의 구리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규 시장 개발을 위한 항균동 연구지원, 구리양식어망 개발 및 에너지 효율 향상, 신재생 에너지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지원 활동을 수행하는 한편, 기존 시장의 방어를 위한 지원 활동과 함께 수행하고 있다.

황동어망 홈페이지: http://copperalloymesh.com/

웹사이트: http://www.copper.or.kr

연락처

국제구리협회
김수경 과장
02-552-38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