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저가 GigE 카메라 시리즈에 16M 및 25M 모델 합류

최신 Genie Nano 모델에서 선보이는 빠른 고해상도 화상용 ON-SEMI Python 이미지 센서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6-10-28 11:41
캐나다 워털루--(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머신 비전 기술을 선도하는 Teledyne DALSA가 자사의 고가 Genie™ Nano GigE Vision 카메라 시리즈에 두 개의 고해상도 모델이 추가되었다고 28일 공개했다.

ONSEMI’s Python® 이미지 센서로 지원되는 새로운 16메가픽셀 및 25메가픽셀 흑백 카메라는 고급 화상을 신속히 처리한다. 점점 늘어나는 업계 선도 CMOS 이미지 센서 33개를 사용하는 Genie Nano 카메라 종류에 두 가지 신모델(M4090 및 M5100)이 추가됨으로써 디자이너들은 더 많은 선택권이 생기게 되었다.

지능형 트래픽 시스템, 인쇄 회로 기판 검사, 계측 등의 산업용 화상 분야를 위해 개발된 고해상도 Genie Nano 신모델은 글로벌 셔터와 4.5m 픽셀을 선보인다. 고객은 Teledyne DALSA의 수상 경력의 특허 대기 중인 TurboDrive 기술로 더 빠른 처리량의 고급 고속 화상을 영상 왜곡 없이 볼 수 있다.

모든 Genie Nano 시리즈는 이미지 캡처에서 호스트 메로리로의 전송까지 전체 시스템 수준에서의 모니터링, 제어, 진단을 위해 Sapera™ LT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현장 검증된 Trigger-to-Image-Reliability™ 프레임워크를 적극 활용한다.

주요 기능:
-빠른 프레임 속도 및 전체 이미지 품질을 위한 TurboDrive
-손쉬운 시스템 제어 및 디버깅을 위한 Trigger-to-Image-Reliability
-거친 환경에서의 화상 처리를 위한 넓은 온도 범위(-20~60°C)
-Linux 운영 플랫폼 지원 가능

견고한 디자인의 Genie Nano 카메라는 3년간 보증이 된다. 자세한 정보는 Genie Nano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업 관련 문의는 연락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체 해상도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Teledyne DALSA, Inc. 개요

Teledyne DALSA는 감지, 이미징 및 전문 반도체 제작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 선두 업체이다. 당사의 이미지 감지 솔루션 영역은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X-레이를 통해 보이는 것까지 다양하다. MEMS 주문 생산 공장은 세계 최고라는 평판을 들었다. 또한 자회사인 Teledyne Optech 및 Teledyne Caris를 통해 고급 3D 측량과 공간 정보 시스템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는 전 세계에서 약 1,400명의 직원이 근부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워털루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Geralyn Miller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영업 담당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