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즈, 밴티스, 마이크로웨어, 홍콩에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출시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클라우드 인프라 지원을 받고 보안 수준이 높으며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공

2016-10-28 13:2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그룹(NTT Group)(뉴욕증권거래소: NTT)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전문기업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밴티스 컨설팅 그룹(Vantis Consulting Group) 및 마이크로웨어(Microware)와 제휴하여 홍콩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Enterprise Cloud Marketplace)를 출시한다. 안전하고 믿을 만하며 비용 효율이 높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이 마켓플레이스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 환경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전용 하이브리드 및 프라이빗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에서 관리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은 높은 수준의 가용성과 보안을 갖춘 탁월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마켓플레이스는 ERP, HRMS, 비즈니스 인텔리젼스(Business Intelligence), 빅데이터 애널리틱스(Big Data Analytics), CRM 같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의 필요에 맞게 제공되는 단일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동아시아 본부인 NTT컴 아시아(NTT Com Asia)의 테오도릭 찬(Theodoric Chan) 최고상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는 “클라우드는 기업이 비즈니스 방식을 혁신하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조력자”라며 “우리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이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인프라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제대로 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어 흥분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또한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의 밴티스 고유의 역량과 마이크로웨어의 전문 IT 서비스를 결합해 홍콩 기업들이 더욱 경쟁력을 얻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꾀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전통적인 ICT와 기업의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ICT(cloud-native ICT) 둘 다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와 네트워크 연결성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호스팅 기반의 프라이빗 클라우드(hosted private cloud)(VM웨어의 v스피어(VMware vSphere)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하이퍼V(Microsoft Hyper-V)를 구동하는 베어메탈 서버(bare-metal servers)) 및 (오픈스택(OpenStack) 기반의) 다중소유 클라우드(multi-tenant cloud)와 원활하게 통합되며 SDN 기반의 레이어2 네트워크 연결성으로 코로케이션(co-location)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해 기업은 실행 및 보안 요건을 충족시키는 신뢰할 만한 전용 환경이 필요한 사업 운용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자체 인프라를 향상시킬 수 있다.

밴티스 컨설팅 그룹의 비즈니스 책임자인 로키 램 박사(Dr. Rocky Lam)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안정성과 보안을 담보하는 유연하고 신속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원하는 기업에게는 상당히 큰 진전”이라며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탁월한 IT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 사업 운용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마켓플레이스는 현지에서 클라우드 우선도입 모델을 채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드투엔드 서비스 제공에 집중돼 있어서 고객은 구독, 컨설팅 서비스, 비즈니스 관리의 지속성, 업무 지원 센터 등을 모두 한꺼번에 지원하는 마이크로웨어의 단일 고객 접촉채널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웨어(Microware Limited)의 로이 펑(Roy Fung) 고객서비스그룹(Customer Service Group) 책임자는 “마이크로웨어는 20년 이상 홍콩 기업을 위해 IT 아키텍처(IT architectures)를 구축하며 지원해왔다”며 “우리는 클라우드의 급성장과 그것이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감소 및 효율성 증가로 이어져 우리 고객들이 입은 혜택을 직접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이번 협업에 동참하게 되어 흥분되며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덕분에 우리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세 회사 모두 앞으로 18개월에 걸쳐 더 많은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가치제안을 끊임 없이 개선시켜나갈 계획이다.

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밴티스 컨설팅 그룹(Vantis Consulting Group) 개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및 전략, 기술 컨설팅 회사로서 기업의 IT 투자 이행 및 관리 방식에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이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일찌감치 인식했다. 밴티스 컨설팅 그룹은 자리를 확실히 잡은 컨설팅 회사로 홍콩, 마카오, 중국, 타이완, 그리고 여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솔루션과 훈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경쟁 우위 강화를 돕기 위해 우리는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솔루션의 포괄적인 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vantissol.com, www.facebook.com/VantisGroup/, www.linkedin.com/company/vantis-consulting-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웨어(Microware) 개요

1985년 창립 이후, 마이크로웨어는 지역 내 IT 지형을 형성하며, 홍콩 최대 규모의 IT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서비스 제공업체 가운데 하나로 성장했다. 스스로를 혁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우리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체 역량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컨설팅에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이행 및 IT 관리 서비스 제공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굳건한 파트너십과 광범위한 가치창출 서비스, 그리고 공인된 프로세스의 지원을 받는 맞춤형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창구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icroware.com.h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270056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http://www.ntt.com.hk
HKNet: http://www.hknet.com
NT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ttca
NTT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일레인 응(Elaine Ng)
+852 3793 0228
elaine.ng@ntt.com.hk
프리실라 쿽(Priscilla Kwok)
+852 3793 0937
priscilla.kwok@ntt.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