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11월 이벤트 ‘경매 독서왕 독후감 대회’ 실시

2016-10-31 15:16
  • 대한공경매사협회가 11월 이벤트 경매 독서왕 독후감 대회를 실시한다

    대한공경매사협회가 11월 이벤트 경매 독서왕 독후감 대회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0월 31일 -- 대한공경매사협회가 협회 출간 도서를 알리고 독서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11월 1일~31일까지 한 달간 ‘경매 독서왕 독후감 대회’를 진행한다.

경매 독서왕 독후감 대회의 대상 도서는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이다.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은 국내 최초로 문답 형식으로 구성된 경매 입문 서적으로 대화체 문장으로 경매의 필수사항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온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한 후, 온라인 서점 사이트에 서평 또는 리뷰를 남기고, ‘도기안의 경매왕’ 팟캐스트 팟빵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독후감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책을 읽고 난 후의 소감, 서평, 개선점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협회는 11월 31일까지 응모된 독후감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최신 노트북, 태블릿 PC 및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2월 15일에 대한공경매사협회 홈페이지와 도기안의 경매왕 팟캐스트 팟빵 게시판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독후감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한공경매사협회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개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법원경매의 대중화와 평생 직업화를 모토로 2005년 발족하였다. 이후 10여년간 법원경매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4년까지는 법원공경매사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법원경매 교육의 정립과 품질향상에 이바지해왔다. 2015년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법원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매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2016년 9월 현재 협회는 전국에는 일산, 수원, 인천, 안양, 의정부, 성남, 대구 등 총 9개 지사를 두고 올바른 경매지식을 전파하도록 애쓰고 있다.

대한공경매사협회 종합공지: http://goo.gl/kKBeio
대한공경매사협회: http://www.kobid.co.kr/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언론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박소연 사원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