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업자 VoIP Logic 인수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10-31 16: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가 브로드웍스 기반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사인 VoIP Logic을 인수했다.

인터넷 및 기타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VoIP Logic은 뛰어난 가격 조건의 클라우드 홀세일 제품을 통해 성공적으로 고객층을 확대해 왔다. VoIP Logic의 클라우드 모델은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포트폴리오에 합쳐지며 플래폼에 대한 제어 강화를 원하는 서비스 사업자들의 니즈에 대응하게 된다.

VoIP Logic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검증된 지리적 탄력성, 보안성 및 업타임을 통해 서비스 공급사들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설계, 통합, 업데이트할 수 있는 유연성과 제어성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PBX와 브로드소프트 UC-OneⓇ 애플리케이션 공급사로 자리를 잡아 온 VoIP Logic은 앞으로 브로드클라우드 UCaaS 솔루션을 보완하게 된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가 브로드웍스, UC-One의 다양한 기능성과 유연성, 신뢰성을 활용하는 한편 자본집중형 인프라를 대규모의 OPEX 서비스 모델로 변환시키도록 한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현재 기업 내에서 소비되고 있는 데이터의 상당수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거치고 있다. 때문에 브로드소프트는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전환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들은 통신용 레거시 인프라에서 모바일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고개 참여를 위한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신속하게 전환하고자 한다”며 “VoIP Logic은 우리 회사의 브로드클라우드 UCaa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고 서비스 사업자 고객들이 클라우드를 통해 각종 혜택을 입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는 이번 인수로 약 80만 달러가 2016년 매출에 포함되고 비(非)GAAP 희석 주당순이익이 0.01달러일 것으로 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가 VoIP Logic의 사업을 기존의 브로드클라우드 솔루션에 통합시키는 역량, 이번 인수와 VoIP Logic 제품 및 서비스가 브로드소프트 및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에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 브로드소프트가 인수를 통해 얻게 될 재정적 결과에 대한 전망 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인수를 통해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성사되지 못하거나 규모가 줄어들거나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브로드소프트가 VoIP Logic 사업을 자사 사업에 성공적으로 통합시키지 못할 경우, 또는 브로드소프트가 VoIP Logic의 고객 및 인력을 확보하지 못할 경우가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10월 3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VoIP Logic 개요

VoIP Logic은 통신사와 서비스 공급사를 대상으로 VoIP(Voice over-Internet Protocol) 기술을 플랫폼형 서비스(PaaS)로 제공하는 기업으로 서비스 사업자가 시설 기반 통신 서비스에 따른 비용과 복잡성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이들은 6곳의 코로케이션 시설에 분포되어 있는 당사 인프라를 활용해 시스템과 솔루션을 상호 연결 VoIP, 정보 기술 혹은 기타 서비스와 통합해 설계할 수 있다. 또한 고도의 제어성, 상당한 자본상, 운영상의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하고 신뢰성을 갖춘 엔지니어링 팀이 함께 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voiplogi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텍 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

Brian Lustig,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Americas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Europe
Andy Crisp / Jon Bawden / Kate Anderson, Cohesive for BroadSoft UK
+44 (0) 1291 626200
이메일 보내기

APAC
Terry Alberstein, Navigate Communicatio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