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아태지역 고용량 해저 광케이블 네트워크 서비스 개시

2016-10-31 17: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사업부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오늘 아시아 지역 및 국가들을 연결하는 광대역 해저 광케이블 네트워크인 아시아 태평양 게이트웨이(Asia Pacific Gateway, APG)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NTT컴은 각 국가의 주요 통신회사들과 협력으로 이 새로운 서비스를 실현했다.

APG는 아시아 지역에서 데이터 전송 용량을 증가하고 다양한 지역과 국가들의 연결을 개선하며 다양한 라우팅으로 리던던시(redundancy)를 향상시킨다.

총 길이 10,400km의 APG 네트워크는 100Gbps 광학 전송 역량과 디지털 코히렌트(digital coherent) 기술을 활용해 아시아에서 가장 빠른 54Tbps 이상의 역량을 제공한다. 케이블 라우팅은 지진, 태풍에 취약한 지역을 회피해 중국, 홍콩, 타이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에 연결 포인트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첨부 1 참조.

NTT컴은 두 개의 랜딩 포인트를 설치했다. 하나는 일본 동부에서 일본과 미국을 연결하는 PC-1(Pacific Crossing-1) 해저케이블이고, 다른 하나는 일본 서부에 있는 APG이다. 또한 APG와 2102년 8월에 설치한 아시아 해저케이블 익스프레스(Asia Submarine-Cable Express, ASE)를 위한 다양한 랜딩 포인트를 홍콩과 싱가포르에 구축했다. 그럼으로써 미국 서부 해안과 아시아의 주요 경제 허브 지역 사이에 다양한 케이블 라우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에 큰 신뢰와 리던던시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첨부 2 참조.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300050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1: https://goo.gl/IaYcCT
첨부2: https://goo.gl/IaYcCT
트위터: http://mobile.twitter.com/nttcom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ttcomtv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munications...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서비스 인프라 사업부(Service Infrastructure Division)
사토 요시오(Yoshio Sato) / 다카다 슈이치(Shuichi Takada) / 간자키 미호(Miho Kanzaki)
+81 3 6700-7512
CablePR-si@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