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기업 리더들,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2017 케이퍼빌리티 카운츠 컨퍼런스에서 성능 개선 방안 모색

CMMI 연구소 컨퍼런스, 민첩성 및 혁신 문화 구축을 위한 조직 역량 활용 방안 모색

뉴스 제공
CMMI Institute
2016-11-01 14:00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6 PwC CEO 서베이(2016 PwC CEO Survey)에 의하면, CEO들은 주요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혁신의 영향과 가치를 측정할 수 있는 더 나은 수단을 원한다. 기업들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더 나은 통찰을 통해 이러한 과제들에 대응하고 있다.

CMMI 연구소(CMMI Institute)는 워싱턴 DC에 인접한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Alexandria)에서 2017년 5월 16~17일에 열리는 연례 케이퍼빌리티 카운츠 컨퍼런스(Capability Counts Conference)에서 비즈니스 및 프로세스 개선의 투자가 역량을 구축하는 방법을 논의한다. 이 컨퍼런스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지속적인 개선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방법에 있어서 최근 시장의 경향과 성공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는 일련의 협동 워크숍, 기조연설, 상호적인 패널 토론 등을 통해 역량 있는 조직을 만드는 실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다양한 배경 및 국가에서 경험을 보유하고 성과와 역량 개선에 헌신해온 수백 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6 보스턴 컨설팅 그룹(2016 Boston Consulting Group) 논문에 따르면 기업들은 종종 결과에만 너무 치중하기 때문에 성과를 얻고 앞서 나가기 위해 구축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역량 향상에는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

마이클 웨스트(Michael West) 프로그램 위원장, 내추럴 SPI(Natural SPI) 설립자 겸 회장은 “경쟁력을 갖추려면 성능을 개선해야 한다. 성능을 개선하려면 역량을 키워야 한다. 역량을 키우려면 이 컨퍼런스에 참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2017 케이퍼빌리티 카운츠 컨퍼런스는 6개 트랙을 통해 각자의 조직에서 성능 개선에 책임을 지고 있는 모든 레벨의 전문가들을 위해 우수 사례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반일제 교육인 제2회 연례 케이퍼빌리티 챌린지(2nd Annual Capability Challenge)와 개별 코칭 세션이 컨퍼런스 경험의 가치를 추구해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다음 6개의 트랙 중 원하는 세션을 선택해 이틀 간의 일정을 스스로 구성할 수 있다(six tracks).

· CMMI 성공사례(CMMI On Board) - 이 트랙은 이미 역량 강화 반열에 오른 사람들을 위한 세션으로 CMMI를 사용해 제품이나 프로젝트의 성공을 경험한 조직들의 성공담을 다룬다.

· 역량 강화(Advancing Your Capability) - 역량 관리 및 개선의 고급 스킬을 보유한 이들을 위한 트랙으로 조직이 그들의 역량을 활용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우수 사례를 시연하는 방법을 주로 다룬다.

· CMMI 평가(CMMI Appraisals) - 이 트랙에서는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지식을 공유하고 개인과 조직들이 CMMI 과정을 시작하고 고가치의 CMMI 평가를 기획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트랙은 첫 번째 평가를 계획 중이거나 평가를 받는 과정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 업계의 CMMI 도입(CMMI Adoption by Industry) - 이 트랙에서는 업계 전반(예를 들어 항공 및 방위, 뱅킹 및 금융, IT, 리서치 등)에 걸친 CMMI 도입과 역량 개선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제공된다.

·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 - 이 트랙에서는 CMMI 도입과 다른 모델, 기준, 지식체제 및 방법론(예를 들어 ISO 기반의 표준, 애자일, PMBoK®, 및 ITIL)의 구현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제공된다.

· 훈련 중심의 역량(Discipline-Focused Capability) - 이 트랙은 CMMI의 전문적 훈련 도입에 초점을 맞춘다(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애자일 개발 프로세스 설계 및 개발,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 인력 개발 및 훈련)

전문가들이 컨퍼런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두 번째 열리는 연례 웨비나 시리즈인 케이퍼빌리티 챌린지(The Capability Challenge)가 2016년 12월에 시작된다. 케이퍼빌리티 챌린지는 역량을 구축하고 성과를 개선하는 조직들의 설득력 있는 이야기들이 등장하는 경연이다. 12월부터 2017년 4월까지 진행될 이 웨비나 시리즈에서 케이퍼빌리티 챌린지 참가자들이 그들의 비즈니스 성공담을 들려준다. 결승전은 2017년 5월 케이퍼빌리티 카운츠 컨퍼런스에서 진행되며 케이퍼빌리티 챌린지 챔피언(Capability Challenge Champion)이 모든 컨퍼런스 참가자들 앞에서 발표된다. 2016 컨퍼런스에서는 AEGIS.net이 첫 회 케이퍼빌리티 챌린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CMMI 연구소는 AEGIS의 CMMI 성공 스토리 동영상(video) “CMMI를 통해 더 강력한 비즈니스 구축(Building a More Powerful Business Through CMMI)”을 보고 AEGIS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2017 케이퍼빌리티 카운츠는 컨퍼런스 참가자들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자료와 툴, 그리고 업계 전문가들이 공유하는 우수사례들을 제공한다. 이 저명한 컨퍼런스에서 전문적인 개발 투자를 통해 ROI(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MMI 연구소 컨퍼런스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얻고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2017 CMMI 연구소 케이퍼빌리티 카운츠 컨퍼런스 정보와 등록 안내는 http://CMMIConferences.com 참조.

명확한 목표를 드러내고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CMMI 성공담이 있다면 2017 케이퍼빌리티 카운츠에 서류 제출: http://cmmiinstitute.com/conferences#callforpapers.

CMMI연구소(CMMI® Institute) 개요

CMMI 연구소(CMMIInstitute.com)는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에서 최고의 사례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다. 이 연구소는 조직이 그들의 운영을 우수사례와 비교하고 성과의 차이를 확인함으로써 그들의 역량을 벤치마크하고 성숙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각종 툴과 지원을 제공한다. 지난 25년간 항공우주, 금융, 의료서비스, 소프트웨어, 방위산업, 교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조직 수천 곳이 CMMI 성숙도 레벨 평가를 수행하고 자신이 능력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공급자임을 증명했다. CMMI 연구소는 전문가들이 기술의 긍정적인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조직인 ISACA 협회의 일원이다. CMMI가 조직의 성과 향상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MMIinstitut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310062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mmiinstitute.com

연락처

CMMI연구소(CMMI Institute)
샤본 호일(Chavonne Hoyle)
215-353-6524
choyle@cmmiinstitu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