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방과후 전공역량강화 텀타임스쿨 시행

ICT항만물류융합특성화사업단 93명 대상

뉴스 제공
동명대학교
2016-11-08 15:32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총장 오거돈)가 11월 7일(월)부터 정보보호학과, 정보통신공학과, 항만물류시스템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ICT항만물류융합 방과 후 전공역량강화 텀타임스쿨 (MAIE Term-Time School)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ICT항만물류융합사업단(단장 이석환 교수)의 MAIE Term-Time School은 3개학과 93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정보통신, 정보보호, 항만물류 융합 실무능력을 배양하는 전공실무배양 코스와 글로벌 어학 능력향상 코스로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는 글로벌융합Frontier프로그램을 대비한 글로벌비즈니스영어회화과정 3분반과 해외취업을 겨냥한 일본어회화과정을 11월 7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최신기술 습득을 위한 RaspberryPi기반 IoT 프로그래밍 심화교육, 사업계획서 작성 능력 배양을 위한 ICT융합과제기획작성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영어회화와 일본어회화는 원어민 강사가 참여하여 수업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2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중국 상해 해사대학교와 중국ICT관련기업체를 방문하는 글로벌융합Frontier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MAIE Term-Time School에서 중국에서 발표 할 영어 프리젠테이션을 연습하는 시간도 갖는다.

ICT항만물류융합사업단에서는 수강 학생에게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우수 참여 학생들에게는 수료증 및 마일리지 제공 등 추가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 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 가르치는 대학을 선정하는 ACE사업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051-629-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