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클라우드PBX/통합 커뮤니케이션 라인 1500만 개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서 우세한 입지 굳혀

브로드소프트, 클라우드 PBX/UCaaS 설치 규모로 경쟁사 시스코 3배 압도, 링센트럴 10배 규모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11-10 08: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공급사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NASDAQ:BSFT)가 전 세계에 1,500만 개가 넘는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라인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경쟁사를 세 배 앞지르는 대기록이다. 시장조사업체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에 따르면 브로드소프트는 클라우드 PBX/UCaaS 시장에서 세계 점유율 41%를 차지하여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브로드소프트는 글로벌 클라우드 PBX/UCaaS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1,500만 개의 클라우드 라인을 설치했다. 또한 시장의 UCaaS 솔루션 전환에 따른 미래 성장에 대비하고 있다.

브로드소프트는 탄탄한 시장 입지를 기반으로 하여 오는 11월 14일, ‘커넥션2016’ 고객 컨퍼런스에서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콜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통합한 종합 포트폴리오 중 하나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서비스 공급사업자들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더불어 빠르게 성장하는 유망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2020년이 되면 클라우드 PBX/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의 매출이 온프레미스 PBX/통합 커뮤니케이션 장비 시장을 뛰어넘을 것이다. 우리는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선도할 수 있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는 멀티테넌트 UCaaS 솔루션으로, 서비스 공급사업자들 및 관련 업체들에 비용 및 규모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조사기관 전망

엘카 포포바(Elka Popova),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 UC&C와 ICT 부문 북미 프로그램 디렉터 - 2015

“브로드소프트는 글로벌 호스티드 IP전화 및 UCC 서비스 시장에서 41%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해 시장 내 우세한 입지를 재확인했다 ”

브렌트 켈리(Brent Kelly), 켈코(KelCor, Inc.) 사장겸 수석 애널리스트 - 2016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증가세인 가운데, 브로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가 시장에서 가장 수혜를 입게 될 것이다”

스테파니 왓슨(Stephanie Watson), MZA 제너럴매니저 - 2016

“멀티테넌트 클라우드 솔루션이 클라우드 전화/UC 설치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상황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다. 2021년까지 설치될 클라우드 중 55% 이상이 멀티테넌트 솔루션일 것이다. MZA는 기술력을 갖춘 브로드소프트가 세계 멀티테넌트 사용자의 50% 이상을 보유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며, EMEA 지역에서는 45%의 고객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본다”

제레미 듀크(Jeremy Duke), 시너지 리서치 그룹(Synergy Research Group) 사장 - 2016

“브로드소프트는 전 세계 CSP와 UCaaS 공급사업자를 대상으로 호스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호출 제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시너지 그룹의 최근 보고서 IP PBX - 프레미스&호스티드/클라우드 호출제어에 따르면, 현재 가동 중인 호스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호출 제어 서비스는 2,990만 명의 가입자 및 라이선스를 대상으로 한다. 이 시장에서 브로드소프트는 45.5%의 점유율로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이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이 얻게 되는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 예측진술에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공급사업자들이 BroadSoft Business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재무적 혜택과 다른 혜택, 그리고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11월 9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콜센터 솔루션 분야의 기술 혁신 기업으로 80여 개국 사업체와 서비스 공급사업체들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선도기업인 브로드소프트의 안전하고 개방된 모바일 플랫폼은 매출기준 글로벌 상위 30위 서비스 공급사업자들 중 25개 기업들의 채택을 받았다.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통해 사용자들과 각 부서는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고 보다 간편한 방식으로 획기적인 성과를 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America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Europe
Cohesive for BroadSoft UK
Andy Crisp / Jon Bawden / Kate Anderson,
+44 (0) 1291 626200
이메일 보내기

APAC
Navigate Communication
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

투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