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진성형외과, ‘미니지방흡입’ 지방추출주사 팻다운주사 런칭

추출용량 높인 60CC 가격은 10만원대로 할인하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청담진성형외과
2016-11-14 11:18
광주--(뉴스와이어)--청담진성형외과가 신개념 비만치료 지방추출주사 팻다운 런칭 기념으로 추출용량을 더욱 높인 60CC 가격은 10만원대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철은 여름에 실패했던 다이어트를 다시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여름 휴가철에 이런저런 몸매 스트레스로 불편함을 겪었던 이들이라면 지금이 가장 적기이다.

문제는 이처럼 허벅지 옆구리 겨드랑이 엉덩이 복부 등의 부위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따라서 최근에는 지방흡입 뿐 아니라 지방흡입 수술과 같은 효과를 보여주는 지방추출주사를 문의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청담진 팻다운 지방추출주사는 얼굴, 복부, 허벅지, 팔뚝, 종아리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이른바 10년 찌운 지방 10분만에 추출한다는 말처럼, 단시간에 지방추추출 후 환자가 즉시 눈으로 빼낸 지방량을 확인 할 수 있어 큰 인기다.

또한 기존 지방흡입수술 가격이 부담스러워 고민하던 이들도 비용 부담을 확 낮춘 팻다운주사를 선택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시술이 가능하다. 최소 절개를 통해 시술하기에 통증, 흉터에 대한 걱정이 적고수면마취가 필요없고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는 것도 큰 인기의 비결이다.

시술을 받은 최 씨는 “기존에 알아보던 지방흡입수술은 수술이라는 부담감과 값비싼 비용, 압박복을 입어야 하는 불편함과 긴 회복기간에 따른 불편함이 있었는데 팻다운 지방제거주사를 통해서 가격 부담도 낮고 허벅지, 옆구리, 등살, 턱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해 효과적으로 지방을 뺄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이진석 원장은 “불필요한 지방을 직접 밖으로 빼내기 때문에 효과가 더욱 뛰어나고 빼낸 지방은 즉시, 얼굴볼륨 가슴볼륨을 채우는 지방이식이 가능하기에 더욱 좋다”고 밝혔다.

청담진성형외과 개요

광주 청담진성형외과의원은 서울 전)바노바기성형외과 출신 이진석 원장이 오픈한 상무지구성형외과다. 청담진에서는 광주 실리프팅, 슈링크리프팅(울트라포머3), 리쥬란힐러, 광주지방추출주사 팻다운 주사 등 다양한 쁘띠 비만 시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광주 눈코성형외과로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djin.co.kr

연락처

청담진성형외과
박창현 총괄실장
062-375-3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