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청담진성형외과, ‘수능 성형 이벤트’ 실시… 모든 수술 할인

광주, 전남 수험생 대상 30% 수능 성형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청담진성형외과
2016-12-05 08:50
광주--(뉴스와이어)--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청담진성형외과가 2017년 2월까지 광주-전남 지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술비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은 가장 먼저 자신의 외모 가꾸기에 관심을 두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성형수술 및 체형관리다.

광주 청담진성형외과는 수험생들의 성형외과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성형외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7 대입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수험표를 지참하고 내원할 경우 적용된다. 수험생들은 물론 부모와 형제, 친구에게도 이벤트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예뻐지는 방법을 제시하는 광주 성형외과전문의 이진석 원장은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난 후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친구 혹은 인터넷 정보만으로 지식을 습득하고 친구와 함께 성형 상담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수험생은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보호자와 함께 내원하여 성형외과 전문의 여부를 확인하고 자신의 콤플렉스 개선을 위한 성형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많은 병원에서 수능 성형 이벤트 등은 저가형 시술-수술로 수험생을 유혹하므로 판단력이 흐려질 수도 있어 수술 후 부작용이 발생하거나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무조건 싼 가격에 현혹되어 불필요한 수술을 무리하게 하지 않는 조언이 필요하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한 뒤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성형수술 및 피부 시술도 상담 부터 수술 그리고 사후 관리까지 수술을 집도한 원장이 직접 케어하는 성형외과 피부과를 선택해야 부작용 및 의료사고를 줄일수 있다. 겨울 방학을 맞아 늘어나는 수술 수요에 일부 성형외과에서는 대리의사를 임시로 고용, 이른바 쉐도우 의사가 수술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성형외과 전문의를 확인하는 방법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된다. ‘진료과목 : 성형외과’로 표기된 곳은 비전문의 및 일반의가 운영하는 성형외과이니 이를 기억하면 부작용 예방을 위해서도 도움이 된다.

광주 수능 성형 자세한 내용은 청담진성형외과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djin.co.kr

연락처

청담진성형외과
박창현 총괄실장
062-375-3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