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상황지능 통해 근로자 생산성 향상시키는 브로드소프트 허브 발표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포함되는 본 솔루션, 애플리케이션과 정보, 커뮤니케이션간 간극을 연결해 상황적 대화 가능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11-14 18:02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의 글로벌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가 기업용 수준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인 브로드소프트 허브(BroadSoft Hu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솔루션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상황 지능을 통합해 커뮤니케이션의 생산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모빌리티를 향상시킨다. 또한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BroadSoft Business) 사용자가 장소,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모든 형태의 대화가 가능하도록 관련 정보에 즉각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 미래의 업무 방식을 지원한다.

다수의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서로 연결되지 않을 경우 근로자의 생산성은 타격을 입게 된다. 2014 HubSpot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비생산적인 미팅에 소비되는 시간은 한 달에 평균 31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부분 각종 장소나 기기, 애플리케이션에 흩어진 정보를 찾는 데 허비되고 있었다*. 그 결과 업무 프로세스나 워크플로우가 종종 파편화되어 생산성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다.

* HubSpot, 2014년 6월 12일, ‘당신은 이번 한 달 31시간을 미팅에서 낭비하게 될 것이다’ 저자: Corey Wainwright

브로드소프트 허브는 단일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UC-One, Team-One, CC-One과 더불어 최근 사용 파일, 이메일, 소셜 미디어 참여, 태스크, IM 세션 등 상황 정보가 포함된 클라우드 앱을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로 한데 모으는 한편 추가로 애플리케이션을 열거나 검색할 필요가 없다.

또한 기존 근로자들이 원하는 간편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요구도 만족시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의 생산성과 모빌리티를 구현한다.

클라우드 UC 분야 시장 점유율 선두주자인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PBX, UC, 팀 협업 및 컨택 센터 플랫폼으로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브로드소프트 허브는 애플리케이션에 동반되는 비용과 복잡성을 감소시키며 구글 G Suite, 오피스 365, 세일즈포스, 트위터, 그리고UC, 팀 협업 및 컨택 센터용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즉각적으로 통합된다.

아울러 브로드소프트 개발자 프로그램은 고객사와 개발자가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bOpen API, SDK, 샌드박스 도구를 통해 맞춤형 통합과 앱 개발을 안전하고 신속하며 신뢰성 있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스캇 호프파우어(Scott Hoffpauir) 브로드소프트 최고기술책임자는 “브로드소프트 허브는 상황 지능과 UC의 결합을 통해 스마트한 방식의 대화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탈바꿈 시키고 있다. 본 신규 서비스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프로세스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며 사용자 경험을 증진시킨다”면서 “사용자들은 통합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중심에 위치함으로써 정보 과잉을 관리하는 한편 효율적이고 즉각적으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는 도구를 확보하게 된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 허브는 BroadSoft Connections 2015 행사에서 출범한 혁신 이니셔티브 브로드소프트 프로젝트 템포(BroadSoft Project Tempo)의 미래 업무 환경에 대한 비전에 영감을 받은 솔루션이다. 사전에 지정된 브로드소프트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브로드소프트 허브의 사용자 경험 개선을 지원하는 등 성공적인 베타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브로드소프트 허브는 2017년 3월 모든 고객사를 대상으로 출시된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 허브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브로드소프트 허브를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11월 14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 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미주지역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유럽
Cohesive for BroadSoft UK
Andy Crisp / Jon Bawden / Kate Anderson,
+44 (0) 1291 626200
이메일 보내기

아태지역
Navigate Communication
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

투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