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애널리틱스 기반 컨택센터 SaaS인 CC-One 출시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어 최초 통화 해결율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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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소프트
2016-11-15 17: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가 컨택센터 운영용 통합형 솔루션인 CC-One을 발표했다.

CC-One은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음성, 이메일, 채팅, 소셜미디어)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기업들이 우수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구축해 레거시 시스템으로부터 애널리틱스 기반의 완전 통합형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중소기업부터 다국적 형태의 멀티사이트 컨택센터 운영사까지 기업 규모에 관계 없이 검증된 형태의 최적화된 클라우드 플랫폼을 공급한다.

대부분의 컨택센터 시스템은 기업 내 다른 전화 시스템으로부터 분리된 사일로 내에서 운영된다. 반면 CC-One은 모바일 퍼스트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인 브로드소프트 UC-One(BroadSoft UC-One®)을 통해 원활한 형태의 클라우드 PBX와 UC 경험을 제공한다. 그 결과 센터 직원들은 사내 전문가(SME)들에게 연결되는 실시간 음성, 채팅,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브로드소프트 Team-One(BroadSoft Team-One) 협업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는 CC-One은 일선부서와 지원부서를 대상으로 가상 형태로 지속되는 업무공간을 공급해 협업을 진행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사업 실적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ICMI 조사에 따르면 고객지원 전화의 40%는 전문가들의 지원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최소한의 시간을 투입해 적절한 전문가들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은 모든 컨택센터의 중요 과제가 되고 있다. CC-One은 기업 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영업 및 서비스 컨택센터가 역동적, 지능적 분석을 통해 최적의 실적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컨택센터 내부나 외부에 있는 다수의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활용하고 지능형 애널리틱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별 니즈를 역동적으로 예측하는 한편 최고 수준의 센터 직원을 배치해 실적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네이티브 클라우드 솔루션인 CC-One은 컨택센터의 소유권 비용을 낮추기 때문에 복잡하고 경직된 고가의 온프레미스 시스템을 갖출 필요가 없다. 또한 기존의 온프레미스 시스템, 아웃소스된 컨택센터와 손쉽게 통합되어 하이브리드 환경을 지원하고 센터 직원들이 클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게 한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적인 컨택센터 운영이라는 브로드소프트의 미래 비전을 집약시킨 CC-One이 출시되어 매우 기쁘다. 글로벌 컨택센터 시장은 레거시 시스템 노후화로 인해 유연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기술들이 도입되면서 급격한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 CC-One은 이 같은 전환기의 다음 장을 상징하고 있다. 즉, 기업들은 앞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비용 절감, 영업이익 증진,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추구하기 위해 컨택센터를 핵심 중의 핵심 자산으로 배치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CC-One은 완전 통합된 형태의 기업용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BroadSoft Business) 제품군에 속해 있다. CC-One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리는 사용자 컨퍼런스이자 세계 최대 UC 컨퍼런스인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6(BroadSoft Connections 2016)에서 시연될 예정이며 UC-One, Team-One 통합 버전은 2017년 상반기에 선보이게 된다.

CC-One에 대한 추가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 허브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브로드소프트 허브를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11월 14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 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자료: https://www.broadsoft.com/CC-One-cloud-contact-cen...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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