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글로벌 혈관 내 대동맥 수술 등록 연구’ 등록 마감

전세계 114개 장소에서 5000여 명의 환자 등록, 실제 현장 상황을 반영하는 차별화된 연구 가능

2016-11-16 13:45
플래그스태프,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 L. 고어 앤 어소시어츠(W. L. Gore & Associates, Inc., 이하 고어)가 15일 비스심포지엄(VEITHsymposium®)에서 ‘글로벌 혈관 내 대동맥 수술 등록 연구’(Global Registry for Endovascular Aortic Treatment, GREAT)의 등록자 수가 목표치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5000명 이상의 환자들이 등록을 마쳐 현재 전세계 업계 후원 혈관 연구 중 최대규모의 등록자 수를 보유하게 됐다. 고어는 그들의 대동맥 기기 제품군이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평가하고 대동맥질환 치료를 발전시키는 노력을 지속하기 위해 2010년 이 연구에 착수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연구자들에는 스티븐 두베넥(Steven Dubenec), 피에르 갈바니(Pierre Galvagni), 로스 밀너(Ross Milner), 산티 트리마르키(Santi Trimarchi), 에릭 베르호벤(Eric Verhoeven), 프레드 위버(Fred Weaver) 박사 등이 있다.

등록 연구가 가능한 한 실제 현장에서의 사용을 그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고어는 모든 종류의 대동맥 질환 환자들이 GREAT 연구에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여기에는 한 번 이상 GORE® EXCLUDER® AAA Endoprosthesis, GORE® EXCLUDER® Iliac Branch Endoprosthesis, 또는 Conformable GORE® TAG® Thoracic Endoprosthesis 치료를 받은 경험이 있는 환자들도 포함된다. 등록 연구는 10년 동안 환자의 치료 기간과 치료 후 결과를 추적한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결과를 측정하기 위해 시술 및 임상적 결과 외에 수집되는 데이터에는 사용된 기기, 치료된 질환의 상태, 환자 인구통계학, 의료기록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 데이터를 통해 고어의 대동맥 스텐트 제품군의 지속적인 진화과정을 알 수 있다.

프레드 위버(Fred Weaver) 공동연구원은 “어떤 기기가 적절하고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데 임상시험이 매우 필요하긴 하지만 그 결과가 실생활에서의 기기 사용을 정확히 반영하지 못할 때도 종종 있다”며 “GREAT 연구를 통해 우리는 다양한 증상과 치료상태를 보유한 많은 수의 환자들이 이 기기를 사용한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향후 적절한 기기 사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연구는 진정한 실생활 데이터를 도출한다”고 말했다.

GREAT는 임상 사용 및 환자 치료결과를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기기의 시판 후 성능을 장기적으로 감시 및 모니터링하는 고어의 노력의 일환이다. GREAT 연구에서 도출된 결과는 데이터 분석 전담 팀에게 넘어가 후속 조치가 이어진다. 또한 이 팀은 의사들이 환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에 입각한 치료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요청에 따른 특정 데이터를 제공할 수도 있다.

라이언 다케우치(Ryan Takeuchi) 고어 대동맥 사업부 책임자는 “장기 내구성 임상 결과를 통해 이미 우리 스텐트 제품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며 “모든 종류의 대동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 향후 10년 간 진행되는 다양한 사례연구를 통해 더욱 고취될 것이며 이 데이터가 궁극적으로 환자들에게 더 나은 결과를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고어의 대동맥 관련 제품 정보는 www.goremedical.com/aortic 참조.

비스심포지엄(VEITHsymposium) 개요

올해 43년째를 맞이한 비스심포지엄(VEITHsymposium)은 혈관외과의, 중재적 방사선사, 심혈관중재전문의 및 기타 혈관 전문가들에게 혈관질환 치료에 있어서 새롭고 중요한 최신 정보를 독자적이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공한다. 5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혈관 전문가들이 진단 및 관리, 논쟁 현안, 신기술 등 최신 발전과 변화하는 개념 등을 주요 주제로 발표를 이어간다.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개요

고어는 40년여간 복잡한 의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치료 해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4000만 대 이상의 혁신적인 고어 의료기가 이식돼 생명을 살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고어의 광범위한 제품 군은 혈관 이식, 혈관 내 기기와 중재시술 기기, 탈장 및 연조직 재건용 의료용 메시, 스테이플 라인 보강소재, 혈관, 심장, 일반수술용 봉합선 등을 망라한다. 고어는 1984년 첫 선정 이래 미국의 ‘일하고 싶은 최고의 기업 100위’ 모든 리스트에 선정되어 온 엄선된 소수의 기업 중 하나이다.

언급된 제품은 모든 시장에서 구입 가능하지는 않다.

GORE®, EXCLUDER®, TAG®, 그리고 디자인은 W. L. Gore의 상표다. AV1453-EN2 NOVEMBER 2016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50058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ore.com

연락처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 홍보 대행
켐페터티브그룹(Chempetitive Group)
안드레아 부투로(Andrea Vuturo)
+1 858-457-2436
GoreMedical@Chempeti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