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기업용 협업 솔루션 Team-One 발표

단일화되고 지속적을 갖춘 업무 공간 제공, 팀중심 메시징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상황지능 통합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11-17 13:0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가 올인원(all-in-one)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애플리케이션인 BroadSoft Team-One을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클릭투콜(click-to-call) 및 라이브 회의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팀 중심의 메시징 기능이 통합되었다. 기업 내 팀과 구성원들은 이제 Team-One을 통해 단일화되고 지속성을 갖춘 동시에 모든 팀 업무와 앱이 자리한 업무공간에서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현재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은 커뮤니케이션, 업무 혹은 콘텐츠 가운데 한 가지 요소만을 관리할 수 있어 업무와 관련된 실시간 대화와 단절되거나 업무 콘텐츠, 정보의 흐름으로부터 격리되는 실정이다. Team-One은 UC 통합과 상황지능을 통해 기존의 기업용 메시징 앱과 차별화되며 모든 업무와 프로젝트, 파일, 메시지, 그리고 사용자 니즈 기록을 한 공간에 통합시킨다. 또한 동영상 컨퍼런싱, 클릭투콜, 다양한 기업용 앱과의 스크린 공유 및 통합을 구현한다.

스캇 호프파우어(Scott Hoffpauir) 브로드소프트 최고기술책임자는 “독립된 메시징 앱은 다른 핵심 커뮤니케이션, 협업 서비스와의 통합성이 취약하기 때문에 근로자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대신 정보 과잉을 악화시킨다”면서 “당사의 폭넓은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기업용 메시징 기능과 팀 협업 기능을 통합한 Team-One은 근로자들이 장소와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생산성과 참여성을 손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기업 내 팀과 구성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Team-One의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단일화되고 지속성을 갖춘 업무 공간

Team-One은 1:1과 그룹 커뮤니케이션이 모두 가능하고 지속성을 갖춘 기업용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일상적인 업무 처리를 용이하게 한다. 팀원들은 이제 과거 메시지와 콘텐츠를 손쉽게 검색하는 한편 싱크 기능을 통해 모든 기기에서 정보를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내장형 상황지능

Team-One과 통합된 브로드소프트의 BroadSoft Hub는 상황지능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생산성 향상과 각종 회의, 통화, 인터렉션에 필요한 정보와 파일만을 선별해 보여준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과의 세밀한 통합

Team-One은 BroadSoft UC-One을 통해 팀 중심의 메시징과 더불어 클릭투콜(click-to-call) 및 라이브 회의(HD 인스턴트 동영상 컨퍼런싱, 스크린 공유, 그룹 음성/영상 채팅) 등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합했다.

◇강력한 업무/프로젝트 관리

팀원들은 각 프로젝트별 업무를 생성, 배정, 추적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파일 공유 기능을 통해 항상 최신의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API, 봇, 통합성

Team-One은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통합성을 바탕으로 근로자와 앱 사이의 워크플로우를 연결하고 통신사급 보안성과 기능성, 광범위한 컨피규레이션 옵션을 제공한다.

프로스트앤설리반은 지난 2년 간 Team-One(前 Intellinote)의 제품 혁신성을 인정해 왔으며 2015년에는 북미지역 모바일 근로자 협업 솔루션 제품 리더십 어워드(North America Mobile Employee Collaboration Solutions Product Leadership Award)를 수여하기도 했다. 본 어워드에서 Team-One은 최고 수준의 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하고 대표적인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플랫폼으로서 시간과 기기에 관계 없이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켰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Team-One은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기업용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되는 BroadSoft Business 제품군에 속해 있다.

Team-On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 허브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브로드소프트 허브를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11월 14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 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브로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broadsoft.com/Team-One-collaboration-a...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투자자 연락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

언론 연락처:

미주지역
Brian Lustig,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유럽
Andy Crisp / Jon Bawden / Kate Anderson, Cohesive for BroadSoft UK
+44 (0) 1291 626200
이메일 보내기

아태지역
Terry Alberstein, Navigate Communicatio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