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전 감독, 김고명·권용순 제작 영화 ‘그녀와 도둑’, 허경영 총재 출연 확정

베스트스타컴퍼니, 영화 ‘그녀와 도둑’ 제작 지원

“이번 제작을 계기로 영화 부문 산업 확대할 것”

뉴스 제공
베스트스타컴퍼니
2016-11-18 08:30
고양--(뉴스와이어)--㈜베스트스타컴퍼니가 영화 ‘그녀와 도둑’(키노픽쳐스=제작 김고명, 권용순, 감독 한덕전)을 제작 지원하며 영화산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액션과 유쾌한 로맨스를 그릴 영화 ‘그녀와 도둑’은 10월부터 제작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허경영 총재가 15일 카메오로 출연한다.

한덕전 감독의 로맨스 카레이싱 영화 ‘그녀와 도둑’은 11월 15일 창투사 블루그린 인베스트먼트(회장 신현길, 대표이사 주홍식) 펀드 조성을 통해 제작을 확정 지었다. 허경영 총재는 고양 삼송동 키노픽쳐스에서 카메오 출연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이날 허경영 총재는 영화 제작사에서 한덕전 감독과 제작자 김고명, 권용순, 제작 진행사 ㈜베스트스타컴퍼니의 최동열 대표이사, 이바다 부회장, 백용현 전무이사 등 제작진 및 연출진과 미팅을 갖고 영화 전반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희귀한 외제차를 대량 동원하여 2017년 초 경기도 일대에서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카 액션을 촬영할 이번 영화에서 허경영 총재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롤스로이스를 직접 몰고 카 액션 장면에 찍을 예정이다.

이번 영화 제작을 시작으로 영화 산업에 진출하는 ㈜베스트스타컴퍼니는 9월 29일 M&A 기업 인수합병, 금융 투자자문 전문, 부동산 투자개발, 기업경영 자문,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등 광범위한 사업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경험을 가지고 있는 권용순 사장이 취임하며 출범시킨 회사다.

베스트스타컴퍼니 개요

㈜베스트스타컴퍼니는 각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임원으로 모여 설립되었으며 다목적 투자 컨설팅 및 경영자문을 주 수익사업으로 계획된 주식회사이다. 신고 업종은 도매 및 소매/서비스업/유통/경영자문 컨설팅/매니지먼트 제작 투자이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전문 분야는 기업합병, 금융투자컨설팅자문, 개인 및 기업 재무컨설팅, 세일즈 마케팅 등이다. ㈜베스트스타컴퍼니는 합법적인 경영과 회사조직에 기반인 임원들과 사원들의 단합된 조직력으로 진출한 사업 분야에 목표한 매출과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향후 이룬 성과와 수익으로 노블리스오블리제 사회구현에 앞장설 것이며 글로벌시장으로 진출할 기회를 연구하고 계획하여 국가 경제성장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beststar-company.com

연락처

베스트스타컴퍼니
관리부
최동열 대표
02-2219-392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