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신일 초미세 가습기’ GS홈쇼핑 론칭

분해, 세척, 조립까지 30초면 ‘OK’ 초간편 손세척으로 물때와 세균 깔끔하게 제거

초미세 수분입자가 공기 중에 장시간 머물러 탁월한 가습 효과 선사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99.9% 제거 효과 인정받은 항균 물통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6-11-21 11:13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1일 월요일 13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신일 초미세 가습기’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살균제 없이 손세척이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초미세 수분입자를 방출해 우수한 가습 효과를 선사한다.

신일 초미세 가습기는 30초면 분해와 세척, 조립이 가능하며,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이 분리돼 손세척으로 물통 내부 물때와 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강력한 진동자는 초미세 수분입자를 만들어낸다. 먼지보다 작은 초미세 수분입자는 세균 확산을 막고, 공기 중에 넓게 퍼져 가습효과를 극대화한다. 가습 시 발생하는 음이온은 면역력 증가, 혈액순환, 신진대사 강화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이번 신제품은 전력소모가 적은데다 분무량이 많아 가습효과가 높다. 또한 물통 내부 안내관을 추가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물통을 뒤집어 물을 보충하는 기존 가습기와 달리 물을 부어 보충하는 상부급수 방식으로 가습 중에도 수시로 물 보충이 가능하다. 360° 회전이 가능한 분무구는 가습 방향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2.3L(리터)의 대용량 항균 물통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항균 테스트에서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99.9% 제거 효과를 인정받았다. 더불어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이번 신제품은 아토피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에 메탈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자아내며, 은은한 블루 컬러의 LED 램프는 실내 조명이나 수유 조명으로 활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