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제3회 주민동아리 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행복’ 실시

화성--(뉴스와이어)--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일용)과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행복여행’은 5일(토) 화성시 남부권 아동소원들어주기 프로젝트 ‘떴다,산타’ 후원금 모금을 위해 제3회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행복’을 실시했다.

이번 2016년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행복’은 2014년에 시작하여 3회를 맞이하였으며 화성시 남부권 아동소원들어주기 ‘떴다,산타’ 후원금 모금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했다.

행사 당일 지역주민 약 1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식행사로는 음악과 공연이 함께하는 ‘일일호프’가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도 좋은이웃장터, 장난감바자회, 사진 컨테스트, 미리 만드는 크리스마스 소품 체험존, 엄마와 아이들의 놀이학교 ‘엄마랑나랑’, 페이스페인팅 등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이 준비되어 나눔도 실천하고 지역주민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이 되었다.

행사준비 및 진행에는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행복여행’이 주최로 전반적인 행사준비 및 진행을 담당하였으며 당일 대학생 자원봉사자, 청소년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하여 도움을 주었다. 또한 지역 내 후원기관 총 6곳에서 아낌없는 관심과 후원품을 지원해주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하며 모금된 후원금은 화성시남부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소원들기 프로젝트 ‘떴다,산타’에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매년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 행사 ‘만원의행복’을 진행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가족과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 후원 상점 및 기관 (가,나,다 순으로) : 늘찬애쭈꾸미(향남점), ㈜명문제약, 세븐브로이펍(향남점), 우리애칼국수(향남점), OVEbakery(향남점), ㈜쿱커피랩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다.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에서는 21개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18개 학대피해아동그룹홈 운영을 통한 아동권리보호사업, 13개 좋은마음센터 운영을 통한 심리정서지원사업, 52개 지부와 협력시설을 통한 빈곤가정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으로는 북한 25개 사업장에서 육아원 지원 사업, 축산 지원 사업, 의료· 보건을 통해 북한의 동포를 돕고 있으며 해외 33개국에서 모금 및 긴급구호, 구호개발사업 등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친선대사로 탤런트 최수종, 홍보대사로는 탤런트 변정수, 이정진, 김현주, 최여진, 서영희, 고수, 고아라, 개그맨 김종석, 박준형, 정종철, 김병만 씨 등이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nambu.or.kr

연락처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이재현
031-366-0888 (내선 6623)
이메일 보내기

후원 문의
070-8854-6621

홍보 문의
070-8854-6623

이 보도자료는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