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2016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 수상

박남희 단장, 고객중심경영 부문에서 최고 경영인상 수상

뉴스 제공
대노복지사업단
2016-11-24 15:1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이 2016년 회사 경영 방침을 고객 중심 경영으로 운영한 결과 ‘2016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 고객중심경영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16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2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하였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2016년 들어서며 ‘YOURLIFE’ 상품 브랜드 런칭, 고객만족실 확장, 영업사원 상시 교육 개최, 홈페이지 개편 등 고객을 응대하는 모든 분야를 강화하였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영업사원에게는 언제든지 원할 경우 참석하여 들을 수 있는 상시 교육을 마련하여 단순한 판매가 아니라 고객에게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공유할 수 있고자 하였다.

고객이 언제든지 문의하는 고객만족실에게는 조직개편을 통하여 부서명을 고객센터에서 ‘고객만족실’로 변경하고, 인력을 200% 확충하여 가입한 고객에게 더욱 더 높은 만족도를 올리고자 노력하였다.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가입고객 전원에게 리조트 이용 할인 혜택을 확대 적용는 등 회사의 수익이 개선 될수록 회사만의 이익으로 하지 않고 고객에게 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YOURLIFE는 YOUR(당신)과 LIFE(삶)의 합성어로 당신의 인생을 미리 준비해드린다는 뜻으로써,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이 복지의 개념으로 다가가는 것을 넘어 고객의 생활을 토탈 라이프 서비스(total life service)로 전반적으로 케어해드리고자 함을 새로운 브랜드명으로써 나타내고 있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배우 김석훈과 함께 CF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신규 브랜드 대한노인회 YOURLIFE 홍보와 상조업계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노복지사업단 개요

21세기는 고령화, 저출산으로 인하여 많은 사회적 문제가 대두되는 시대이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는 내 자손에게 그대로 대물림 될 것이고 우리 자손들은 인생의 많은 시간을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살아가게 될 것이다. 이에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에서는 보험보다 연금보다 안전한 생애주기별 통합서비스 시스템을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전국 60여 개 사업장을 통하여 보급하고 있다.

동아일보 2016 한국의 최고경영인상 기사: http://news.donga.com/3/all/20161123/81483510/1

웹사이트: http://koreapeople.net

연락처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마케팅부
최원복 대리
1588-35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