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 옥션에서 아이락스의 2017년형 기계식 키보드 K10M 단독 론칭

뉴스 제공
인터메이
2016-11-28 10:4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전문 유통기업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온라인 최대 쇼핑몰 옥션을 통해 28일 하루 동안 아이락스 기계식 키보드 K10M 론칭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인 K10M은 카일사의 새로운 청축을 탑재했다는 점이 특히 돋보인다. 이 축은 경쟁사인 체리의 2배에 해당하는 1200U로 처리되었으며 기존의 은으로 처리된 접점부 또한 순금으로 특수 용접 처리되어 최대 테스트 7,000만회까지도 문제가 없을 만큼 견고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청축 키보드의 최대 단점인 소음 문제를 개선하였다. 아이락스는 타건 시 몸체가 울려 발생하는 소음을 아이락스의 특수한 설계를 통해 개선해 전체적인 소음을 크게 줄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옥션의 정용재 CM은 “고가의 체리사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키감이 우수하며 많은 사용자들이 꺼려하는 청축키보드의 소음 부분도 대폭 줄인 제품”이라며 “상시 가격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옥션 올킬 행사가 마니아층의 큰 호응이 얻을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인터메이 개요

인터메이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를 지표로 삶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좋은 상품, 좋은 가격, 좋은 후기가 회사와 거래처, 고객을 모두 살릴 수 있다는 신념으로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수입, 제조, 유통하고 있다.

옥션 할인 페이지: http://auction.kr/iBR9ph5

연락처

인터메이
온라인사업팀
김문주과장
02-704-8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