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종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대구시 지부장, 이웃사랑 성금 5백만원 전달

2016-12-09 08:03
대구--(뉴스와이어)--정수종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대구시 지부장이 7일 오전 대구시청 보건복지국장실에서 이웃사랑 성금 5백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에 전달하며 ‘희망2017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정수종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대구시 지부장, 김영애 대구시 보건복지국장,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정수종 지부장은 “전달된 성금이 대구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십시일반이라는 말처럼 작은 사랑이 모여 나눔으로 더 따뜻한 대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난달 21일부터 72억 3천만원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희망2017 나눔캠페인’은 12월 8일 기준 12억 6천여만원의 성금이 모금되었다. 사랑의 온도는 17.4도를 가르키고 있다.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대구시민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또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에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