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레이디스싱어즈의 `해설이 있는 재미있는 합창음악' , 10월 7일 을숙도문화회관에서 공연

부산--(뉴스와이어)--서울레이디스싱어즈(지휘자 윤의중 교수)가 오는 10월 7일 저녁 8시 금요일 부산 을숙도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해설이 있는 재미있는 합창음악 세계>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갖는다.

전국문예회관연합회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이번 <해설이 있는 재미있는 합창음악 세계>는 제목 그대로 사이사이에 지휘자 윤의중 교수의 맛깔스런 해설을 곁들여 재미있는 합창음악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연주 레퍼토리로는 우리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음악과 재즈, 영화음악 등으로 윤의중 교수의 재미있고 유익한 해설을 곁들여 일반인들이 합창 음악에 친밀감을 느끼도록 기획되었으며 공연 양식은 춤이나 가벼운 율동을 곁들인 뮤지컬이나 영화음악, 재즈를 들려주는 양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해외에서 유명한 쇼 콰이어(Show Choir)와 재즈 합창(Jazz Choir)등의 프로페셔널한 기획으로 한국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무대이다.

이번 무대는 그 동안 합창 음악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합창음악을 알게 되는 기회이며, 합창 음악에 익숙했던 이들에게는 더욱 재미있고 수준 높은 음악을 감상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을 맡은 서울레이디스싱어즈는 1989년 10월 1일 창립되어 국내보다 세계무대에서 더욱 유명한 합창단으로 19세에서 35세의 성악을 전공한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2년에 개최되었던 독일 쾰른의 EBU(유럽방송연맹) 세계합창경연대회에서는 2위를 수상하였으며, 1995년에는 세계 합창계의 가장 큰 행사 중의 하나인 ACDA (미국 합창지휘자 연합회) 컨벤션에 초대되어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서는 워싱턴 케네디 센터에서 공연을 갖었다.

또한 1998년에는 전세계 주요 합창 관계자들이 모이는 IFCM (세계합창총연합회)의 초청으로 유럽 전역을 순회 연주하였고, 1998년 대만 세계합창제에서는 세계 최고의 여성합창단으로 주목을 받는 등 세계무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공연으로 모처럼 바쁜 일상을 뒤로 하고 가을밤 정취에 흠뻑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숙녀들의 노래와 율동, 재미있고 유쾌한 해설로 합창 음악을 친숙하게 접할 좋은 기회이다.

※ 『합창음악 세계』안내
○ 일 시 : 2005.10. 7(금) 늦은 8시
○ 장 소 : 을숙도문화회관 대공연장
○ 입장료 : 10,000원, 정기회원 및 단체(30인이상) 20% 할일
○ 공연문의 : 을숙도문화회관(☎051-220-5321~3), 홈페이지(eulsukdo.busan.kr)

시샵미디어 개요
시샵미디어는 2000년에 설립된 음반수입사로, 전세계 우수한 음반들을 수입, 수출 및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sharpmedia.com

연락처

을숙도문화회관 051-220-5322 시샵미디어 02-2195-51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