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러닝 이종환 대표, 대치명인학원에서 예비고3 문과 입시전략 릴레이 강연

뉴스 제공
이오스러닝
2016-12-13 11:43
서울--(뉴스와이어)--수시전문가 그룹 이오스러닝 이종환 대표가 대치명인학원에서 12월 14일(수) 오전 11시 예비고3 문과 입시전략 설명회에 연사로 나선다.

이어 같은 날에는 오후 2시 예비고1 입시 설명회가, 다음날인 12월 15일(목) 오후 2시에는 예비고3 자연계 수험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입시전략을 릴레이로 강연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치명인학원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변화하는 입시에 예비고3, 예비고1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이종환 이오스 러닝 대표(이슈& 교육원장. 조선에듀 교육칼럼니스트. ‘입시 큐’ 연재)와 대치명인의 유명강사진이 학습법과 입시전략을 밝히는 자리다.

먼저 14일 예비고3 문과 설명회 1부는 대치명인학원의 이성수(국어), 은종찬(수학), 김현우(수학), 임정환(사회탐구) 등의 대표강사진의 학습전략이, 2부는 이종환 대표의 강연으로 ‘예비고3 문과 입시 제대로 준비하기’라는 타이틀로 2017 수능 분석결과 총정리와 향후 수능 예측, 주요대학 경영대, 서연고, 교대 정시 합격가능 점수 공개, 교대 초등교육과 지원 분석과 결과, 겨울방학부터 시작하는 학종전형 준비와 생기부 마무리, 서연고 심층 구술면접과 자소서 노하우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진다.

같은 날 2시부터 진행되는 예비고1 입시설명회 1부는 대치명인학원의 내신1타 강사진이, 2부는 학생부 기재 변화로 인한 2017년 이후 학생부 종합전형 전망과 대비사례, 수시에 강한 강남권 학교의 비교과 활동 분석, 학생부종합전형 초보 맘을 위한 학생부 분석과 이해 A to Z로 지난 1차 설명회 때 강남 학부모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이종환 대표가 강연한다.

12월 15일(목) 오후 2시 예비고3 이과 입시 설명회는 물리(배기범), 화학(이윤희), 생명과학(박기웅) 등 대치동 1타 강사진이 과학탐구 학습전략을, 2부는 이종환 대표가 입시전략을 맡는다. 특히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의치한 입시의 정시합격선과 주요의대 수시지원패턴분석으로 향후 상위권 수험생들의 입시를 전망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의학계열 인적성 평가 강화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MMI면접 외 의대 서연고 자연계의 구술면접 유형과 대처요령을 알아본다. 한편 학생부 기재 변화 이후 학생부종합전형의 변화 전망, 2학년 생기부 마무리 전략과 함께 자연계 대입 자기소개서의 작성 노하우를 설명한다.

설명회 예약 문의는 대치명인학원의 설명회란에 들어가 직접 신청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이오스러닝 개요

이오스 러닝은 수시 전문가 그룹 이오스팀과 최근 7년간 서울대 875명을 합격시킨 논구술 브랜드 이슈&논술, 대입 등 학생부 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전문가 집단 유레쥬메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대치동 외 강남 주요 학원과 서울 경기권 외고, 자사고, 지역 거점학교, 각급 교육청에서 수시전략 설명회와 학생부 종합전형 대비반, 논구술특강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대치명인학원: http://dc.myunginedu.co.kr

웹사이트: http://www.uresume.co.kr

연락처

이오스러닝
이종환 대표
02-6242-0162
이메일 보내기

예약문의
02-552-0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