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영남 최초 신규 매장 오픈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행사 이벤트 실시

대구--(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1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7층에 영남 지역 최초로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돌레란은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돌레란은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필로우 구입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돌레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토퍼 HD 3.5T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해당 매장을 방문해 상담한 고객에게는 감사 사은품을 증정하고 상품 구매고객의 금액 대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돌레란은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친환경 소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영남 지역 최초로 오픈한 대구 신세계백화점 돌레란 매장에 많은 고객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1968년에 설립된 돌레란은 유아 및 3세 미만의 소아용 섬유 제품 및 섬유 완구 제품에 적용되는 유럽친환경섬유기준인 ‘외코텍스 클래스 1(Oeko-Tex class 1)’을 획득한 친환경 브랜드다.

외코텍스 클래스 1(Oeko-Tex class 1)’은 유아 및 3세 미만의 아이에게 무해한 제품에만 부여할 수 있다. ‘돌레란’ 매트리스의 소재인 ‘마이폼’은 이탈리아 볼로냐 대학 연구팀과 돌레란 연구팀이 함께 만든 완벽한 인체공학 소재로 기존 메모리 폼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개선해 탄력성과 통기성이 월등히 우수하다. 또한 고밀도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건강하고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인더홈 개요

프리미엄 토탈 리빙 기업 더홈은 2004년에 설립돼 올해로 12주년을 맞았다. 더홈은 이탈리아 최고 가구 브랜드 나뚜찌 그룹과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을 한국에 독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공식 수입원이다. 현재 더홈은 논현, 분당 전시장을 비롯해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한샘플래그샵 등 전국 54개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돌레란 개요

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은 전 제품 ‘Oeko-Tex class 1’(유아 및 3세 미만의 소아용 섬유 제품 및 섬유 완구 제품)을 획득한 친환경 브랜드이다. 유럽에서는 피부와 접촉하는 가구 마감재에 한해 외코텍스(Oeko-Tex Standard 100)을 받아야 한다. 돌레란은 전 제품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고 레벨인 Oeko-Tex Class1 인증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인더홈
02-571-5889

홍보대행
키위피알
김다혜 대리
070-7858-7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