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찌 이탈리아,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매장 오픈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과 할인행사 이벤트 실시

대구--(뉴스와이어)--이탈리아 프리미엄 종합 가구 브랜드 나뚜찌 이탈리아(NATUZZI ITALIA)가 1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 신세계백화점 나뚜찌 이탈리아 매장은 소파를 비롯해 1인 리클라이너 체어인 리바이브, 포인트체어, 스툴, 테이블, 식탁, 장식장, 책장, 러그, 화병, 조명 액자 등 다양한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갖춘 토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과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인기 제품 할인 행사도 펼친다.

나뚜찌 이탈리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그룹인 ‘스튜디오 메모’(Studio Memo)의 타피나시 & 만조니(Tapinassi & Manzoni)가 디자인한 제품부터 나뚜찌 자체 디자인센터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돼 있다며 대구 신세계백화점 나뚜찌 이탈리아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1959년 설립된 나뚜찌 이탈리아는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가구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최고 가구 브랜드다. 2013년 프랑스 다국적 매스미디어 회사가 진행한 세계 명품 트레킹 조사 결과 나뚜찌가 가구 소파 분야 인지도 세계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더홈 개요

프리미엄 토탈 리빙 기업 더홈(대표 조원석)은 2004년에 설립돼 올해로 12주년을 맞았다. 더홈은 이탈리아 최고 가구 브랜드 나뚜찌 그룹과 이탈리아 매트리스 점유율 1위 브랜드 돌레란을 한국에 독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공식 수입원이다. 현재 더홈은 논현, 분당 전시장을 비롯해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한샘플래그샵 등 전국 54개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나뚜찌 개요

나뚜찌 그룹은 회장이자 CEO, 스타일리스트인 빠스꽐레 나뚜찌에 의해 1959년에 설립되었다. 이후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반세기 동안 전 세계 가구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할을 해왔다. 나뚜찌 이탈리아는 소파를 비롯한 테이블, 식탁, 러그, 거울, 화병 등의 액세서리까지 갖춘 컬렉션으로 토탈리빙 컨셉을 지향한다. 나뚜찌는 현재 전 세계 1200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탈리아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탁월한 품질과 높은 완성도를 보장한다.

나뚜찌 홈페이지: http://www.natuzzi.co.kr/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인더홈
02-571-5889

홍보대행
키위피알
김다혜 대리
070-7858-7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