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의 건강 책임지는 비타민엔젤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비타민 후원

쉐어앤케어 페이스북 공유 통한 독거노인 비타민 지원

2016-12-23 14:43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공유로 기부하는 쉐어앤케어(shareNcare) 캠페인을 통해 나눔기업 비타민엔젤스에서 500만원 상당의 나눔비타민 200여개를 후원받았다.

1,991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공유’와 ‘좋아요’ 덕분에 500만원의 후원금이 빠른 시간안에 적립될 수 있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의 무료 급식소는 도시락과 후원받은 비타민을 독거노인에게 배달했다.

도시락과 비타민을 받은 한 어르신은 “보잘것없고 찾아와 주는 이도 없는데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어서 감사하다”며 “오늘 죽을지 내일 죽을지 모르는데 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나눔을 실천하는 비타민엔젤스와 같은 기업이 있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하고 있다. 독거노인,소년소녀가장,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무료급식사업,장앤인 시설업무,아동시설업무,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과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