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 산업은행 화성지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전달

화성--(뉴스와이어)--KDB 산업은행 화성지점(이은우 지점장)이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일용)에서 진행되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 후원금 2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을 위해 방문한 KDB 산업은행 화성지점 이은우 지점장은 “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가족복지,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김일용 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해주신 KDB 산업은행 화성지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화성시 남부권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지역주민 및 상점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에서는 25개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18개 학대피해아동그룹홈 운영을 통한 아동권리보호사업, 54개 지부와 협력시설을 통한 빈곤가정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으로는 북한 25개 사업장에서 육아원 지원 사업, 축산 지원 사업, 의료· 보건을 통해 북한의 동포를 돕고 있으며, 해외 35개국에서 긴급구호 및 구호개발사업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친선대사로 탤런트 최수종, 홍보대사로는 탤런트 변정수, 이정진, 김현주, 최여진, 서영희, 고수, 고아라, 개그맨 김종석, 김병만 씨 등이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nambu.or.kr

연락처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이재현
031-366-0888 (내선 66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