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2017년 경매초보탈출’ 강의 개설

뉴스 제공
대한공경매사협회
2017-01-02 10:37
서울--(뉴스와이어)--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017년을 맞이하여 경매 초보자를 위한 ‘경매초보탈출’ 강의를 개설하였다.

경매초보탈출 강의는 서울 관악구 소재 협회 교육장에서 한달동안 진행되는 강의로, 매월 새로운 기수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그룹과외식 형태로 진행되는 본 강의는 2017년 1월 9일(월) 첫 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생은 최대 20명으로 구성된다. 수업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씩 진행하며, 총 8일동안 실시된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곽복선 실장은 “대한공경매사협회가 경매초보탈출 강의를 신설한 데에는 초보강의에 대한 수요증가가 그 이유이다. 신년을 맞이하여 많은 직장인들이 새로운 재테크에 관심이 증가한 것이 수요증가의 원인으로 보인다”며 “이번 경매초보탈출 강의는 업무시간으로 인해 경매 공부에 어려움이 있는 직장인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직장인이 아닌 사람들도 얼마든지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경매초보탈출 강의는 도기안 협회장이 직접 진행한다는 점에서 교육의 인기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경매초보탈출 강의의 특별한 점은 교육생 기수에 따라 별도의 네이버 밴드를 형성한다는 점이다.

네이버 밴드를 통해 교육생의 소통을 촉진하여 즐거운 강의 분위기를 형성하고, 실시간 과제 알림 기능을 통해 학습효과 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는 ‘경매초보탈출 1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2017년 1월 7일(토) 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대한공경매사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공경매사협회 개요

대한공경매사협회는 법원경매의 대중화와 평생 직업화를 모토로 2005년 발족하였다. 이후 10여년간 법원경매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4년까지는 법원공경매사 자격증 제도를 운영하여 법원경매 교육의 정립과 품질향상에 이바지해왔다. 2015년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법원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매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2016년 9월 현재 협회는 전국에는 일산, 수원, 인천, 안양, 의정부, 성남, 대구 등 총 9개 지사를 두고 올바른 경매지식을 전파하도록 애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박소연 대리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