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선정 2017년 올해의 항공사 수상

뉴스 제공
아메리칸 항공
2017-01-19 10:18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이 글로벌 항공 분야 전문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 이하 ATW)가 수여하는 2017년 올해의 항공사(2017 Airline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ATW는 지난 한 해 동안 아메리칸 항공의 경영진과 임진원이 이뤄낸 경이적인 성과를 인정해 이번 상을 수여했다.

특히 아메리칸 항공과 US 에어웨이의 합병 작업은 사상 최대 규모의 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며 아메리칸 항공은 통합 과정 전반에 걸쳐 수익성과 주주 이익 실현에 세밀한 관심을 기울였다.

또한 합병 과정 중에도 아메리칸 항공은 신규 고객 상품 및 서비스 분야에 30억달러 이상의 투자를 진행하며 객실 내 이동이 편리한 구조 확충, 신규 엔터테인먼트 및 식음료 서비스 도입, 라운지 업그레이드 및 신규 노선 개발 등을 추진해왔다.

이 외에도 아메리칸 항공은 수백대 규모의 새로운 항공기를 도입하는 등 보유 항공기 현대화 작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2017년 올해의 항공사 상은 3월 28일 뉴욕시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에섹스 하우스에서 열리는 제43회 ATW 항공산업 공로상(ATW Airline Industry Achievement Awards) 시상식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ATW 항공산업 공로상은 다양한 항공 운항 분야에서 우수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항공 운송 산업 분야에서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ATW 항공산업 공로상을 비롯해 시상식 및 후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award.atwonli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 개요

아메리칸 항공 그룹은 아메리칸 항공의 지주회사이다. 아메리칸 이글을 비롯, 아메리칸 항공은 50개국 약 350개 지역에 하루 평균 약 6,700회의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 항공은 샬럿, 시카고, 댈러스/포트워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뉴욕, 필라델피아, 피닉스 및 워싱턴DC의 허브 공항을 두고 있다. 아메리칸 항공은 원월드(oneworld®)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으로, 원월드 얼라이언스의 소속 회원사 및 준회원사는 150개국 1,000개 지역에 14,250회의 매일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 항공은 트위터 계정(@AmericanAir)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

아메리칸 항공: http://facebook.com/AmericanAirlines

웹사이트: http://www.aa.com

연락처

아메리칸 항공 홍보대행
웨버쉔드윅
정다혜 사원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