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새해 맞이 꽃 축제와 카니발 개최

광둥성에서 즐기는 멋진 구정

뉴스 제공
Visit Guangdong
2017-01-21 09:00
광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월28일부터 시작되는 중국의 구정(춘절)을 축하하기 위해 광저우 시가 3일 동안 새해 맞이 꽃 축제와 15일 동안 새해 축하 행사(민속 문화 공연, 무형문화유산 공연, 춘절을 주제로 하는 예술 쇼로 구성)를 개최할 예정이다.

춘절 전에 꽃 축제를 개최하는 것은 중국 남부 광둥성의 오랜 전통이다. 사람들은 꽃 축제에서 감귤나무, 복숭아꽃, 중국 수선화 등 대표적인 새해 맞이 식물과 새해 기념 글귀가 적힌 종이를 구입해 집을 장식한다. 광저우 시, 포샨 시, 중샨 시에서 열리는 꽃 축제가 인기가 많은데, 그 중 광저우 시 새해 맞이 꽃 축제가 가장 규모가 크다.

광저우 시 새해 맞이 꽃 축제는 광저우 시 11개 구의 주요 도로를 따라 개최되며, 이 기간 동안 광저우 시 리치 베이 수로 마을에서는 특별한 수상 꽃 시장이 열린다.

꽃 축제 외에, 봄꽃을 실컷 볼 수 있는 광둥성의 관광지로는 슌더 구 천춘 마을의 꽃 세상(World of Flowers), 광저우 시의 백만 해바라기 공원(Million Sunflower Garden), 중샨 시와 샤오관 시의 벚꽃 공원, 샨터우 시와 자오칭 시의 복숭아꽃 공원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9479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Visit Guangdong
소치-링크 컬처 커뮤니케이션(Soci-link Culture Communication Co., Ltd)
난 진(Nan Jin)
86-010-57803080
nan.jin@soci-li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