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 VR 및 360° 카메라용 신규 소형 파노모프 렌즈 양산

뉴스 제공
ImmerVision
2017-02-28 13:25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60도 파노모프 렌즈(panomorph lens) 발명자이자 몰입형 광학 및 영상 기술 분야의 세계적 전문기업인 ImmerVision이 VR 및 360° 카메라 제품에 최적화된 글로벌 렌즈 공급기업인 코렌(Kolen)을 통해 새로운 360° 파노모프 렌즈의 양산을 발표했다.

ImmerVision이 설계한 이번 신규 5mm, 187° 시야(FoV) 파노모프 렌즈는 모바일 소비재 제품에 통합되어 1/4인치 8 Mpx 센서와 결합될 예정이다. 이 강력한 소형 제품은 소니, 삼성 또는 옴니비전(OmniVision)의 센서와 결합 시 해당 이미지 본래의 화소 밀도를 보존하고 제공된 이미지 전체에 걸쳐 완벽한 품질을 제공한다.

게다가, 파노모프 렌즈의 187° 시야는 고스팅(ghosting) 현상이 없는 완벽한 결합(stitching)이 가능한 ImmerVision Enables 2.0 이미지 처리 기술을 이용하여 연속 촬영 카메라(back to back cameras)에 최적이다. 연속 촬영 카메라, 스마트폰, 태블릿, 사물인터넷(IoT) 기기, 카메라, 액션 카메라 및 드론 카메라용 소비자 등급 소형 360° 렌즈를 찾고 있는 제품 제조기업들은 자사 제품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 상에서 VR 시청 및 공유를 위한 360도 고품질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도록 ImmerVision Enable 2.0을 활용할 수 있다.

패스리스 훌레 폰타니(Patrice Roulet Fontani) ImmerVision 기술 부사장(VP Technology) 겸 공동창업자는 최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7 ICCE 컨퍼런스에서 “1/4인치 센서와 고품질 이미지를 일관되게 생산하는 360° 소형 파노모프 렌즈가 결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제품 혁신을 상상해보라”고 말했다.

ImmerVision 개요

360° 파노라마 영상을 혁신하는 선도기업인 ImmerVision은 전세계 렌즈 생산업체와 제품 제조사,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특허 받은 파노모프 광학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라이선싱 하고 있다. 파노모프 렌즈는 모든 종류의 카메라와 센서, 그리고 소비자, 상용, 정부 시장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ImmerVision Enables’는 360°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의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렌(Kolen) 개요

1999년에 설립된 코렌(Kolen)은 광학 분야에서 많은 지적 재산권을 보유한 디지털 카메라 렌즈와 각종 광학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생산하는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전세계에서 가장 작은 초슬림 광학장치 개척에 초점을 두고 있는 코렌은 고객사들과 협력하여 휴대폰 및 기타 소비자 관련 제품을 위한 우수한 품질의 혁신적인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을 생산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60052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mmervisionenables.com/

연락처

ImmerVision
루이스 브런(Louis Brun)
+1 514 985-4007 (내선 3025)
louis.brun@immervision.com

코렌(Kolen)
제이슨 리(Jason Lee)
+82-31-740-6880
sjlee@kol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