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튼 스트리트 캐피탈, 글로벌 자산 거래 위해 플렉스트레이드 채택

선물, 주식 및 외환 거래 위해 플렉스트레이더 EMS 도입

플렉스트레이드의 기술 지원 및 개발 역량 높이 평가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17-03-08 13:30
싱가포르 /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멀티에셋 실행 및 주문 관리 시스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FlexTrade)가 오늘 프로디지 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Prodigy Investment Partners) 제휴사인 시드니 소재의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Dalton Street Capital)이 선물, 주식 및 외환의 원활한 글로벌 자산 거래를 위해 플렉스트레이더 EMS(FlexTRADER EMS)를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의 공동설립자 겸 이사인 앨런 쉰(Alan Sheen)은 플렉스트레이드의 트레이딩 솔루션과 기술 지원을 검토한 후 고민 없이 제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자동화 기능 및 직관적인 API 인터페이스와 결합된 플렉스트레이드의 멀티에셋 거래 EMS가 무척 인상적이었다”며 “이제 우리는 크로스에셋 위험을 원활하게 관리하는 동시에 외환 거래 노출을 자동으로 헤지(hedge)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의 거래 요구조건이 많아질수록 우리를 지원해줄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였다”며 “이러한 고민도 플렉스트레이드가 해결해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들의 탁월한 전문기술과 개발 역량을 통해 장기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했음을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렉스트레이드의 호주 및 뉴질랜드 사업을 관할하는 시드니 사업부의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단 엔스테트(Dan Enstedt)는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 및 프로디지 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며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 같은 회사들은 하나의 실행 플랫폼을 통해 모든 글로벌 멀티에셋 거래를 관리하는 능력이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플렉스트레이더의 원활한 API 통합 기능을 통해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은 그들의 방대한 투자 접근을 촉진하고 세계 시장 전반에서 최선의 실행을 보장하면서도 빠르고 효율적인 거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플렉스트레이더(FlexTRADER)는 수상 경력이 있는 완벽하게 맞춤화된 실행관리시스템(EMS)으로 주식, 외환(FX), 옵션(options), 선물(futures) 및 채권(fixed income)을 포함한 모든 자산 클래스에서 포트폴리오 및 단일 주식 거래를 위한 사전 정의된 거래 전략 및 전술을 제공한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개요

1996년 설립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주식, 외환, 상장 파생상품 및 채권을 위한 브로커 중립적 주문 및 실행 관리 거래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사무소를 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는 대형 헤지 펀드, 자산관리 회사, 상품거래 자문 회사, 투자은행 및 기관 브로커 등을 포함한 전세계 175 개 이상의 매수부문 및 매도부문 기업을 망라한 고객기반을 갖고 있다. 회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flextrade.com)에서 볼 수 있고 관련 뉴스는 트위터 또는 링크드인에서 볼 수 있다.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Dalton Street Capital, DSC) 개요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Dalton Street Capital)은 2014년 설립된 멀티 부티크 (boutique) 투자회사인 프로디지 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Prodigy Investment Partners)와 제휴한 부티크형 절대수익 투자관리 회사다. 달튼 스트리트 캐피탈의 투자전략은 수학적으로 확립된 행동재무학(behavioural finance)과 엄격한 논리의 원칙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접근은 투자자들에게 강력한 절대수익과 기존 자산클래스와의 낮은 상관관계를 제공한다. 웹사이트(www.daltonstreetcapit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70063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제임스 톨브(James Tolve)
516-304-3601
휴대전화: 516-395-0549
james.tolve@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