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불 럭셔리 그룹, 제네바 모터쇼서 독자적인 천연 다이아몬드 마감기술 전시

뉴스 제공
Jean Boulle Luxury Group
2017-03-10 11:50
제네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장불 럭셔리 그룹(Jean Boulle Luxury Group)(이하 ‘그룹’)이 특허출원 중인 당사의 고급 다이아몬드 마감기술이 2017 제네바 모터쇼(2017 Geneva Auto Show)에 전시된 롤스로이스 고스트(Rolls-Royce Ghost)의 페인트에 사용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룹은 롤스로이스 자동차(Rolls Royce Motor Cars Limited, 이하 RRMC)의 비스포크(Bespoke, 주문제작) 부서와 협력해 2017 제네바 모터쇼에 전시될 럭셔리 카의 마감재 개발에 참여했다. 그 결과 독특하고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고급스러운 자동차 마감재가 탄생했다.

그룹은 킴벌리 프로세스(Kimberley Process)를 완벽히 준수하며 수입된 1000개의 고품질 천연 다이아몬드 원석을 윤리적으로 조달했다. 이 다이아몬드들은 그룹의 독자적인 선별, 분류, 탈지 및 산화 과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과 광택을 확보한 후 다이아몬드 원석을 정확한 모양과 크기의 결정 수백만 개로 분쇄했다. 또한 이 다이아몬드 결정들은 세척 후 다양한 특성에 따라 분류된 후 RRMC로 배송됐다.

피에르 버트랜드 불(Pierre Bertrand Boulle) 장불 럭셔리 CEO는 이번 론칭에 대해 “럭셔리 카 소유주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을 것이다. 장불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감재의 성능과 아름다움과 매력에 업계 전문가들과 럭셔리 디자이너들이 열광했다. 다른 럭셔리 시장 분야에도 우리의 독자적인 상품이 사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술이 결합하는 독자적인 수준의 성능과 미적 기능을 고려할 때 고급 자동차 시장에서 그룹이 거둔 성공을 기반으로 다른 럭셔리 분야에서도 이 다이아몬드 화합물이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다.

그룹은 올해 후반에 3000만 개 이상의 원석 다이아몬드 결정체가 소요되는 개인용 제트기의 외장에 사용될 항공기 등급의 다이아몬드 코팅 응용프로그램을 개시할 예정이다. 슈퍼요트(superyacht) 분야를 위한 해양 등급 다이아몬드 코팅의 테스트가 영국 및 이탈리아 조선소에서 계획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90061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anboullegroup.com

연락처

장불 럭셔리 그룹(Jean Boulle Luxury Group)
마이클 오크/앤디 밀스(Michael Oke/Andy Mills)
+44 (0)20 7321 0000
아우라 파이낸셜(Aura Financial)
sales@jeanboullegroup.lux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