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펫팸족 위한 대용량의 ‘코디 쉼표 점보롤 디스펜서’ 출시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쉼표 디자인으로 집, 사무실, 카페 등 전천후로 사용 가능

31일까지 옥션에서 출시 기념 선착순 특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쌍용C&B
2017-03-16 08:38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가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를 맞아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코디 쉼표 점보롤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디 쉼표 점보롤 디스펜서’는 기존 디스펜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치 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을 뿐만 아니라 ABS 재질의 강한 내구성에 화장지 교체가 편리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일반 점보롤 화장지와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열쇠나 버튼 없이 돌려서 분리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잔여량 확인이 쉽다.

쌍용C&B 오황욱 마케팅 이사는 “최근 유통업계를 주축으로 반려동물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화장지 사용량이 많은 반려동물 가정에 부담을 줄이고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디자인으로 자영업 점포나 스타트업 소규모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쌍용C&B는 ‘코디 쉼표 점보롤 디스펜서’ 출시를 기념해 옥션 비즈플러스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 ‘코디 쉼표 디스펜서’와 ‘코디 점보롤 150m 4롤’을 선착순 100명에게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31일(금)까지 옥션에서 진행한다.

한편 ‘코디(CODI)’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쌍용C&B 개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대리
02-829-892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